인스타일 | 2019-10-17 |
[그 옷 어디꺼] ‘동백꽃 필 무렵’ 공효진, 체크 하프 코트 어디꺼?
끌로디피에로, 옐로우 믹스 체크 패턴 하프 코트로 훈훈한 코트룩 연출
KBS2 수목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이 동시간대 수목극 1위를 지키며 순항하고 있다.
지난 16일 방송된 17회에서는 동백(공효진)과 용식(강하늘)의 첫키스 장면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동백은 거듭되는 연쇄살인마 까불이의 위협에 옹산을 떠나리라 다짐, 이사 준비에 박차를 가했다.
이사 준비를 하며 부족한 돈에 고민을 하던 와중, 전남친 종렬(김지석)이 삼천만원을 건네며 해외로 가버리라는 제안에 동백은 참았던 화가 터진다.
하지만 용식은 종렬과 달랐다. 용식은 동백에게 “동백 씨는 그냥 행복해질 자격이 차고 넘치는 사람이에요”라며 든든한 위로를 전하고, 그 위로에 동백은 다시는 도망가지 않겠다고 선언했다.
용식은 그런 동백을 사랑스럽게 바라보다가 동백이 볼뽀뽀를 하자 그는 “니가 먼저 했다”라며 망설임 없이 동백에게 입을 맞췄다.
극 중 공효진이 착용한 체크 하프코트는 「끌로디피에로」의 제품으로 알려졌다.
전체적으로 옐로우 컬러가 믹스된 체크 패턴이 멋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며, 레글런 어깨선과 빅 칼라가 내추럴한 무드를 선사한다.
모(울) 소재가 혼방 된 코트로 터치감이 부드러운 것은 물론 무릎까지 떨어지는 하프한 기장에 적당한 두께감을 가졌다.
뒷 중심 밑단에 슬릿을 더해 착용감이 좋고, 첫 번째 버튼 디테일이 포인트를 주고 나머지 기본 버튼은 히든으로 깔끔하게 가려진다.
한편, KBS2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은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패션엔 이민지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