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19-10-15 |
[그 옷 어디꺼] ‘똥강아지들’ 소유진, 타이넥 블라우스 어디꺼?
아이잗컬렉션, 모던한 패턴 디자인에 타이넥 장식으로 포인트 준 블라우스로 ‘인기 만점’
SBS Plus 예능 ‘똥강아지들’은 아기와 강아지의 로맨스를 따뜻한 시선으로 담은 프로그램이다.
지난 13일 방송된 2회에서는 양동근의 딸 조이부터 막내 강아지가 생긴 오주은 가족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양동근 가족은 태어난 지 100일 된 강아지 엘사를 축하하기 위해 100일 파티를 연다. 파티 분위기가 무르익자 갑자기 조이가 100일 축하 무대를 펼치며 범상치 않은 춤과 끼를 선보여 놀라움을 자아낸다.
조이의 춤을 보는 내내 흐뭇하게 바라보던 MC 소유진과 서장훈은 “연예인 한다고 할 것 같다”라며 칭찬을 한다.
또한 오주은·문용현 가족의 자녀 희수·희재 남매에게는 막내 강아지 비숑 프리제가 생긴다. 아빠 문용현은 프랑스어로 행복을 뜻하는 ‘하비’를 제안했고, 가족들의 찬성으로 막내의 이름은 하비로 정한다.
방송에서 소유진이 착용한 블라우스는 바바패션(회장 문인식)에서 전개하는 캐릭터 캐주얼 「아이잗컬렉션(THE IZZAT COLLECTION)」의 제품으로 알려졌다.
체인 라인의 패턴 디자인에 가볍고 실키한 느낌의 원단으로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버튼으로 탈착이 가능한 타이넥 장식으로 포인트를 주며 소맷단에 절개 커프스로 맵시를 더한다.
웨어러블한 컬러로 소유진처럼 강한 컬러감의 스커트와 매치하거나, 모던 혹은 뉴트럴 컬러의 하의와 매치해도 스타일리시하다.
한편, SBS Plus 예능 프로그램 ‘똥강아지들’은 매주 일요일 오후 7시 40분에 방송된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