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 NEW | 2019-10-11 |
컨버스, 타일러 더 크리에이터와 '컨버스X골프 르 플레르' 컬렉션 전개
유스 컬쳐 힙합 아티스트 타일러와 세번째 협업 컬렉션 컨버스 척70 출시
스트리트 문화 아이콘 「컨버스(CONVERSE)」가 타일러 더 크리에이터(TYLER, THE CREATOR)와 함께 '컨버스 X 골프 르 플레르*플레임(CONVERSE X GOLF LE FLEUR*FLAME)' 컬렉션을 출시한다.
「컨버스」는 지난 2017년부터 힙합씬을 넘어 유스 컬쳐를 이끌고 있는 유명 힙합 아티스트이자 래퍼인 타일러, 더 크리에이터와 지속적인 파트너십을 이어 나가고 있으며 이번 컬렉션을 통해 그의 세 번째 컨버스 척70을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2015년 공개한 타일러의 세 번째 앨범 '체리 밤(Cherry Bomb)'에 처음 등장했던, 골프왕 라인의 모티브를 부활시켰다.
대담하면서도 전혀 거칠 것 없는 불꽃(플레임) 그래픽은 등장 이후부터 골프왕 라인에서 수 많은 스타일을 화려하게 장식해왔다.
골프 르 플레르 플레임 컬렉션은 골프왕 아카이브 중 「컨버스」 최고의 클래식 실루엣 척70에 처음으로 사용된 그래픽 패턴이 됐다.
또한 아웃솔은 어퍼의 블루 컬러와 대비되는 레드 컬러를 사용했고, 골프왕의 시그니처 플라워 패턴으로 포인트를 준 것이 특징이다.
한편, 타일러 더 크리에이터(Tyler, The Creator)는 2017년 여름 시즌에 「컨버스」 원스타의 재해석 작업을 시작하면서 그의 '플라워' 디자인을 실루엣에 도입해 시그니처 골프 르 플레르 컬렉션을 선보였다.
패션엔 허유형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