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19-09-30 |
[그 옷 어디꺼] ‘날 녹여주오’ 원진아, 가을에 딱! 실크 트렌치코트 어디꺼?
지고트, 실키한 소재와 플레어 라인의 고급스러운 트렌치코트 ‘관심 폭주’
tvN 새 주말드라마 ‘날 녹여주오’가 ‘냉동인간’이라는 신선한 소재로 시청자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날 녹여주오’는 24시간 냉동 인간 프로젝트에 참여한 남녀가 미스터리한 음모로 인해 20년 후 깨어나면서 맞이하는 가슴 뜨거운 이야기이다.
전역 후 처음 드라마로 복귀하는 지창욱은 스타 예능 PD의 원조 마동찬 역을, 배우 원진아는 예쁜 얼굴에 상상치도 못한 반전 매력을 가진 고미란 역을 연기한다.
첫 방송에 앞서 공개된 비하인드 영상에서 원진아는 “웃음을 참을 일이 많이 생길 것만 같았다”라고 기대하며, 실제 현장에서도 지창욱으로 인해 웃음바다가 된 훈훈한 촬영 현장에 대해 전했다.
광고 영상에서 원진아가 착용한 트렌치코트는 바바패션(회장 문인식)이 전개하는 여성 캐릭터캐주얼 「지고트(JIGOTT)」 제품으로 알려졌다.
실키한 광택감으로 한층 고급스러운 느낌의 트렌치코트로, 미니멀한 디자인에 소매 벨트 디테일이 돋보인다.
히든 고리로 깔끔한 클로징 실루엣을 선사하며 벨트 등으로 핏을 잡아 여성스러운 플레어 라인을 연출할 수 있다.
한편, 원진아, 지창욱 주연의 tvN 드라마 ‘날 녹여주오’는 매주 토, 일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패션엔 이민지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