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 NEW | 2019-09-26 |
몽블랑, 글로벌 프로젝트 '트래블 팝업' 서울 오픈
사운즈한남에서 10월 3일~14일까지 여행에서 영감 받은 정신 현대적으로 재해석
럭셔리 비즈니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몽블랑(Montblanc)」이 상하이, 홍콩 등 전세계 주요도시를 기점으로 진행되는 글로벌 프로젝트로 ‘트래블 팝업 스토어’ 행사를 서울에서 개최한다.
10월 3일부터 14일까지 총 12일간, 서울 한남동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인 사운즈한남에서 진행되는 트래블 팝업 스토어는 전형적인 리테일 공간을 벗어나 직접 잠재고객을 찾아가 열리는 국내 최초의 팝업 스토어이다.
특히 전세계 릴레이로 열리는 글로벌 프로젝트의 일환이라는 점에서 관심이 쏠리고 있다.
「몽블랑」 트래블 팝업 스토어는 1906년부터 여행에서 영감을 받았던 「몽블랑」 창립자들의 정신을 계승하며, 여행이 우리의 시야를 확장하고 성취를 도와준다는 믿음에서 출발한다.
‘도시 여행자’를 컨셉으로 진행될 팝업 스토어에서 가장 주목할만한 컬렉션은 최근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몽블랑」의 #MY4810 나이트플라이트 트롤리 컬렉션이다.
이와 함께 백팩과 클러치, 여권 케이스 등을 카본 파이버 프린트 레더로 제작해 기능적인 여행 메이트가 되어줄 익스트림 2.0 컬렉션 등이 한 자리에 모일 예정이다.
패션엔 허유형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