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19-09-19 |
[그 옷 어디꺼] 아이유, 고혹적인 가을룩! 플라워 롱드레스 어디꺼?
마쥬, 고급스러운 분위기 자아내는 붉은 꽃 프린트의 새틴 롱 원피스로 ‘관심 폭주’
이달 초 인기리에 종영한 tvN ‘호텔델루나’ 속 아이유의 패션이 다시 한 번 화제를 모으고 있다.
장만월 역을 연기한 아이유는 매회 드레시한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드라마의 몽환적인 분위기와 어울리는 고혹적인 룩을 선보였다.
드라마 시작과 동시에 ‘호텔 델루나 아이유 패션’이라는 연관검색어가 생겨났으며, 드라마 종영 후에도 장만월이 입은 원피스를 비롯해 스커트 슈트룩, 블라우스에 대한 관심이 여전하다.
특히, 지난 8월 25일 방송된 14회에서 착용한 붉은 꽃 프린트의 원피스는 다가오는 가을에 어울리는 잇 아이템으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샀다.
극 중 아이유가 착용한 원피스는 프렌치 컨템포러리 「마쥬(MAJE)」의 제품으로 알려졌다.
붉은 꽃 프린트가 돋보이는 롱 드레스로, 부드러운 새틴 소재로 고급스러우며 착용감이 좋다.
긴 소매와 여유있는 맥시 기장의 훌 스커트 디자인으로 멋스럽고, 아이유처럼 단독으로 착용하거나 재킷과 코트 속 이너 원피스로 매치하면 데일리 드레스 룩을 연출할 수 있다.
한편 ‘호텔 델루나’ 후속으로는 ‘아스달연대기 Part3(시즌2)’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패션엔 이민지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