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19-08-23 |
[그 옷 어디꺼] 박진희·김규리, 같은 옷 다른 컬러! 모던한 블라우스 어디꺼?
지고트, 모던한 스타일의 세로 라인 배색 디자인 블라우스로 ‘인기 만발’
배우 박진희와 김규리가 드라마 속 같은 옷 다른 컬러 패션으로 화제를 모았다.
SBS 드라마 ‘닥터탐정’은 산업현장의 사회 부조리를 통쾌하게 해결하는 닥터탐정들의 활약을 담은 신종 메디컬 수사물이다.
21일 방송된 11회에서는 사체를 발견한 도중은(박진희)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에 허민기(봉태규)는 피해자가 자기때문에 죽었다고 자책하는 도중은에게 "마음 쓰지 마라. 도중은 씨 탓 아니다. 원인 다른 곳에 있다"라고 밝혔다.
tvN 드라마 tvN ‘60일, 지정생존자’는 환경부 장관이 60일간 대통령 권한대행을 하는 스토리로, 지난 20일 시즌 2에 대한 기대 속에 막을 내렸다.
20일 방송된 마지막회에서는 한주승(허준호 분)이 테러를 묵인한 사실이 드러나며 강렬한 반전을 선사하며 마지막까지 극의 긴장감을 높였다.
박무진(지진희)이 최강연(김규리)과 평범한 일상을 보내던 중 새 대통령 선거가 다가왔다.
그러던 중 박무진이 권한대행 시절 일했던 비서들이 찾아와 그에게 차기 대통령 후보자로 출마해줄 수 있을지 물었고, 이에 박무진은 대답 대신 미소를 보여주며 열린 결말로 ‘지정생존자’를 끝맺었다.
극 중 박진희와 김규리는 같은 디자인, 다른 컬러 블라우스로 세련된 데일리룩을 연출했다.
두 사람이 착용한 블라우스는 바바패션(회장 문인식)이 전개하는 여성 캐릭터캐주얼 「지고트(JIGOTT)」 제품으로 알려졌다.
모던한 스타일의 세로 라인 배색 디자인 블라우스로, 카라 구성된 앞판 히든 버튼 클로징으로 깔끔하다.
얇고 가벼워 시원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폴리 원단으로 여름과 다가오는 가을 입기 좋다.
한편, SBS 드라마 ‘닥터탐정’은 수,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되며 tvN ‘60일, 지정생존자’ 후속으로는 ‘위대한 쇼’가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 = 박진희가 착용한 ‘지고트’ 라인 배색 블라우스
↑사진 = 김규리가 착용한 ‘지고트’ 라인 배색 블라우스
패션엔 이민지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