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 NEW | 2019-08-21 |
크로커다일레이디, 전국 대리점주 400여명과 2019 열정 콘서트 진행
2019 F/W 기획상품 및 프리미엄 라인 전개 등 투트랙 전략과 매장 운영 전략 발표
패션그룹형지가 전개하는 여성복 브랜드 「크로커다일레이디」가 전국 대리점주들과 함께한 간담회 ‘크로커다일레이디 열정 콘서트’를 진행했다.
이 자리에는 패션그룹형지 최병오 회장, 최동훈 영업본부장, 김준영 상품기획본부장 등 본사 임직원 및 주요 대리점주 400명이 참석했다.
이번 간담회에서는 장수 브랜드의 특성을 파헤친 도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의 저자 이랑주 작가의 초청 특강을 시작으로 2019 F/W 상품 전략 방향과 주력 상품 소개, 매장 운영 전략 소개가 이어졌다.
「크로커다일레이디」는 이번 시즌 실용적인 기획 아이템으로 ‘국민 여성복’의 명성을 공고히 하는 동시에 고급 소재와 모던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프리미엄 라인도 강화하는 투트랙 전략을 추진한다.
마케팅은 주력 고객층인 4050세대 여성에 포커스를 맞춰 드라마 제작지원와 문화 마케팅을 강화할 예정이다.
이 행사에서 최병오 회장은 직접 현장을 찾아 점주들로부터 다양한 의견을 수렴했으며, "형지는 다시~불꽃처럼!"을 주제로 특강도 진행했다.
패션엔 이민지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