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19-08-16 |
[그 옷 어디꺼] '여름아 부탁해' 이영은, 강렬한 셔링 벨티드 원피스 어디꺼?
지고트, 셔링 디테일이 돋보이는 벨티드 원피스룩 여성미 극대화 '관심 폭발'
KBS 1TV 일일드라마 ‘여름아 부탁해’가 쾌속 전개와 맛깔나는 배우들의 열연에 힘입어 전체 일일드라마 시청률 중 가장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는 가운데, 드라마 속 여배우들의 패션이 화제다.
지난 15일 방송된 78회에서는 왕금희(이영은 분)는 주상원(윤선우 분)에게 직장 동료로만 지내자며 단호하게 선을 그었다.
허경애(문희경 분)가 반찬 소동을 벌인 후 금희는 상원에게 "우리 사장과 직원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닌 그런 관계로 지내요. 상원씨"라고 당부한다.
마침내 주상원은 여사친으로 지내온 윤선경에게 좋아한다고 고백한다. 상원은 선경에게 "니가 전에 물었지? 좋아하는 사람 생겼냐고?"라며 "너"라고 고백하는 충격 반전이 그려져 금희와 주상원이 정말 이대로 멀어지는 것인지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이날 이영은은 강렬한 레드 컬러의 벨티드 원피스룩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영은이 착용한 레드 원피스는 바바패션(회장 문인식)이 전개하는 여성캐릭터 브랜드 「지고트(JIGOTT)」 제품으로 알려졌다.
강렬한 레드 컬러 원피스는 소매 셔링 주름의 러플 디테일과 허리에 벨트를 맨 실루엣으로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특히 후면의 스냅 버튼 클로징과 사이드 포켓 디테일은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목선이 시원하게 드러나는 입체적인 패턴의 V-네크라인과 여유로운 오버 핏 실루엣은 키가 커 보이고 날씬해 보이는 효과를 주었다 .
한편, ‘여름아 부탁해’는 입양으로 엮이는 가족들의 모습을 유쾌하고 따뜻하게 담아낸 힐링 가족 드라마이다. 매주 월~금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 = 이영은이 착용한 '지고트' 원피스
패션엔 유재부 기자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