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1-07-07 |
「랑방컬렉션」상반기 매출 초과 달성
VVIP 마케팅, 제품력, 신속한 물량 공급 주효
우성 I&C(대표 이장훈, 이종우)의 「랑방컬렉션」이 올 상반기 매출 목표를 초과 달성하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랑방컬렉션」은 상반기 동안 실시한 VVIP 대상 ‘121주년 스페셜 에디션’을 비롯, 예비 젊은 부부를 타겟으로 한 ‘메리미 프로모션’, ‘메이드 인 이태리 프리미엄 맞춤 라인’과 ‘부자 맞춤 셔츠’ 등 활발한 마케팅 활동과 제품 품질 향상, 신속한 물량 공급 등으로 전년대비 60%가 넘는 신장률을 나타냈다.
특히 이 가운데 ‘메이드 인 이태리’ 라인은 이태리 현지에서 원단과 부자재부터 봉제까지 완성해 최상의 품질의 제공하면서 고객들에게 제품 신뢰도를 향상시키는 계기가 됐다.
또한 「랑방」 향수와 진행한 ‘메리미 프로모션’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 상승과 함께 매장 유입도를 높여 매출 상승세에 탄력을 불어넣었다.
이에 「랑방컬렉션」은 하반기 유통망 확대와 체계적인 맞춤 시스템인 S.O.S(Special Order Service)를 강화해 다양한 고객 테이스트에 부합하는 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모던 테일러링(Modern Tailoring)’ 이라는 새로운 슬로건을 기반으로 VVIP 마케팅과 상품 프로모션, 제품력 강화로 올해 120억원을 매출 목표로 박차를 가할 방침이다.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