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 NEW | 2019-08-12 |
MLB, 배우 김희정과 함께 2019 메가다운 얼리버드 프로모션 진행
패밀리룩으로 활용하기 좋은 다양한 스타일의 패딩 제안...김희정 화보도 함께 공개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MLB(엠엘비)」와 「MLB KIDS(엠엘비키즈)」가 2019 다운 점퍼 프리오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MLB」는 오는 8월 8일부터 전국 매장 및 공식몰에서 2019 메가다운을 구매하는 고객에 한해 20% 즉시 할인 과 사은품(멀티백)을 제공한다. 선판매 프로모션 제품으로는 롱패딩 2종과 숏패딩 2종, 총 4가지 스타일로 구성되어 있다.
트렌디한 빅로고와 소매 옆면 로고 테잎으로 스트리트 무드를 강조한 롱패딩은 블랙, 베이지, 화이트, 레드 등 다채로운 컬러로 선보여 개인의 취향과 스타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특히, 롱패딩은 윤리적으로 깃털생산을 하는 업체만 받을 수 있는 RDS 인증마크를 받았다.
또 핑크와 아이보리 등 화사한 컬러감에 래글런 라인의 소매를 적용해 부해 보이지 않는 핏의 여성 전용 숏패딩도 새롭게 선보인다. 롱패딩의 열풍을 뒤이을 숏패딩 2종은 무신사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MLB키즈」 또한 롱패딩 선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MLB」와 동일한 디자인의 롱패딩은 패밀리룩이나 시밀러룩으로 활용하기 좋아 출시와 동시에 ‘패밀리패딩’으로 불리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또, 2018년 겨울을 강타한 「MLB키즈」 슈퍼팬패딩 시리즈를 한층 업그레이드한 ‘스탬프 패딩’도 새롭게 선보인다.
한편, 「MLB」는 2019 메가다운 출시를 기념해 글로벌 인플루언서 MLB CREW와 배우 김희정의 스페셜 화보를 공개했다.
뉴욕의 K-TOWN에서 촬영된 이번 화보는 전 세계인이 주목하는 K컬쳐, K패션, K인플루언서를 중심으로 「MLB」 크루의 라이프 스타일을 스타일리시하게 담아냈다.
패션엔 이민지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