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19-08-06 |
[그 옷 어디꺼] ‘비긴어게인3’ 헨리, 이탈리아의 아침! 옐로 후드 어디꺼?
산드로 옴므, 화사한 옐로 컬러의 PARIS 로고 후드 티셔츠 ‘관심 집중’
지난 2일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비긴어게인3’ 3회에서는 아침 요가에 나선 비긴어게인 패밀리의 모습이 담겼다.
이탈리아 소렌토에서 2일차 아침이 밝은 날, 멤버들은 숙소 옵션으로 포함된 요가 프로그램에 참여했다.
선생님의 점점 어려워지는 동작에 수현은 비명을 지르고 “저는 그냥 노래하겠다”고 말해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요가를 끝낸 헨리, 수현, 김필은 다시 방에 돌아가 침대에 누웠고, 요가에 익숙한 하림은 요가 후 피아노까지 연주하며 여유를 즐겼다.
이날 헨리는 상큼한 옐로 컬러 후드 티셔츠를 입고 아침을 맞았다.
헨리가 착용한 후드 티셔츠는 프렌치 컨템포러리 「산드로 옴므(SANDRO HOMME)」의 제품으로 알려졌다.
화사한 옐로 컬러와 ‘PARIS’ 로고가 돋보이는 후드 티셔츠로, 여유롭게 떨어지는 오버핏으로 편안하게 착용하기 좋다.
컬러감 자체 만으로도 포인트를 주기 좋으며, 데님이나 슬랙스에 매치해 간편하고 캐주얼하게 연출할 수 있다.
한편, JTBC 예능 프로그램 ‘비긴어게인’은 국내 최정상의 뮤지션들이 해외의 낯선 도시에서 버스킹에 도전하는 프로그램으로, 이번 시즌에는 이탈리아를 여행한다.
↑사진 = 헨리가 착용한 ‘산드로 옴므’ PARIS 후드 티셔츠
↑사진 = 헨리가 착용한 ‘산드로 옴므’ PARIS 후드 티셔츠
↑사진 = 헨리가 착용한 ‘산드로 옴므’ PARIS 후드 티셔츠
패션엔 이민지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