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 NEW | 2019-07-15 |
LF 어라운드더코너닷컴, 글로벌 동영상 플랫폼 '틱톡'과 협업 프로모션
10~20대 젊은층에게 인기있는 틱톡 활용해 데일리룩 주제로 이벤트 진행
LF(대표 오규식)의 영 스트리트 편집숍 온라인몰, ‘어라운드더코너닷컴’이 15일부터 오는 29일까지 글로벌 동영상 애플리케이션 플랫폼 '틱톡(TikTok)'과의 협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틱톡(TikTok)'은 지난 2012년, 중국 바이트댄스사(Bytedance)에서 출시한 전 세계를 대상으로 15초 동영상 플랫폼 애플리케이션으로 영상 촬영, 편집 그리고 공유가 간편해 지난해 전 세계의 모든 애플리케이션을 통틀어 가장 많은 다운로드 수를 기록하기도 했다.
이에, 어라운드더코너닷컴은 15일부터 오는 29일까지 ‘틱톡’과 함께 유저들의 ‘데일리룩’을 주제로 ‘어라운드더코너닷컴 X 틱톡 패션위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어라운드더코너닷컴 X 틱톡 패션위크’ 이벤트는 틱톡의 유저들이 ‘틱톡’ 애플리케이션 내 편집 기능을 이용해 자신의 패션을 공유하고 국내 틱톡 유저들이 이를 평가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벤트는 참여자들이 틱톡 애플리케이션을 활용해 15초 가량의 짧은 자신의 데일리룩 영상을 촬영하고 특정 해시태그(#데일리룩 #어라운드더코너)와 함께 업로드하면 틱톡의 유저들은 촬영된 영상 내에 활성화되는 틱톡의 데일리룩 점수 스티커의 숫자 개수 및 좋아요와 댓글을 통해 특정 유저의 데일리룩 점수를 평가하는 방식이다.
어라운드더코너닷컴은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는 어라운드더코너닷컴에서 즉시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아이폰 XR 레드(3명), 아이패드 미니(5명), 어라운드더코너닷컴 쇼핑 지원금 30만원권(10명), 배스킨라빈스 싱글콘 기프티콘(1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패션엔 이민지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