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1-06-27 |
스타일나우 ‘가방주는 남자’ 블로그인터뷰
파워 블로거 밥장과 여성 패션 피플과의 이야기
EFC(대표 조원익)의 핸드백 잡화 종합 쇼핑몰 ‘스타일나우(www.stylenow.co.kr)’가 국내 유명 일러스트 작가 밥장과 함께 ‘가방 주는 남자’ 블로그 인터뷰 시리즈를 진행한다.
‘가방 주는 남자’는 자신의 분야에서 프로페셔널하게 일하고 있는 커리어우먼 중 개성 있는 패션 스타일을 지닌 사람들 밥장이 직접 인터뷰한 후 대상자의 캐릭터와 매치되는 스타일의 가방을 골라주는 형식이다. 이는 매주 ‘밥장의 에피파니 블로그(http:// blog.naver.com/jbob70)’에 포스팅된다.
이에 스타일나우는 밥장과 함께 온라인몰에 입점돼 있는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들 중 인터뷰에 응해준 패션 피플들에게 어울릴만한 유니크한 가방을 선물할 계획이다.
‘비정규 아티스트 밥장’으로 유명한 밥장은 국내 3대 일러스트레이터 겸 북 칼럼리스트이다. 또한 네이버 파워 블로거이자 조선일보 ‘밥장의 상상디자인’과 KT&G 상상마당, 매거진 ‘Brut’에 그래픽 소설을 연재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스타일나우 관계자는 “자유롭게 원하는 그림을 그리며 사람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밥장’이 직접 진행하는 ‘가방 주는 남자’ 블로그 인터뷰는 이 시대를 당당하게 살아가는 여성들의 삶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패션’ 이라는 소재에 접목해 함께 나누고자 기획했다”고 밝혔다.
블로그 연재 인터뷰 ‘가방 주는 남자’는 팝아티스트 마리킴을 시작으로 아나운서, 쇼호스트, 군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중인 여성들로 진행될 예정이다.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