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패션 | 2019-06-26 |
로레알 파리, 칼 라거펠트 메이크업 컬렉션 출시
지난 2월 패션 거장 칼 라거펠트는 저승으로 떠났지만 이승에서의 호출은 계속되고 있다. 화장품 브랜드 로레알 파리가 오는 9월 칼 라거펠트 메이크업 캡슐 컬렉션을 선보인다.
지난 2월 패션 거장 칼 라거펠트는 저승으로 떠났지만 이승에서의 호출은 계속되고 있다.
글로벌 화장품 대기업 로레알 파리는 지난 6월 25일(현지시간) 칼 라거펠트 하우스와 함께 콜라보레이션으로 메이크업 시리즈를 출시할 예정이다.
WWD에 따르면 지난 2월 19일 칼 라거펠트가 세상을 떠나기 전에 이미 로레알 파리는 칼 라거펠트와 뷰티 콜라보레이션에 작업에 착수했었다고 한다. 이번 컬렉션은 오는 9월 27일에 전세계에 출시되며 9월 20일부터 온라인으로 먼저 판매될 예정이다.
이번 메이크업 캡슐 컬렉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당분간 비밀에 부칠 예정이지만, 생전에 칼 라거펠드의 시그너처였던 락시크 미학이 포함될 것으로 예상되된다. 광고 캠페인에는 라거펠트의 유명한 명언들이 포함될 것으로 알려졌다.
칼 라거펠드 하우스의 이미지 및 커뮤니케이션 책임자인 캐롤라인 레바는 "이 메이크업 라인은 칼 라거펠트 브랜드의 세계와 디자이너 칼 라거펠트가 생전에 좋아했던 화장품을 진정성있게 반영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독일 출신 패션 거장 칼 라거펠트는 생전에 수많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해 주목 받았다. 인플루언서 올리비아 팔레르모, 모델 카이아 거버, 스포츠웨어 대기업 푸마 등과 함께 콜라보를 진행했다. 한편 로레알 파리 역시 이사벨 마랑, 사뱌사치 무헤르지와 같은 디자이너 브랜드, 그리고 발망 하우스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었다.
패션엔 유재부 기자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