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패션 | 2019-06-12 |
아디다스 x 이케아, 집에서 운동하는 홈 피트니스 제품 공동 개발
아디다스와 이케아는 집에서 운동하는 사람들을 위해 홈 피트니스 제품을 공동 개발한다. '아디다스 x 이케아' 홈 피트니스 첫 제품은 오는 2021년 출시될 예정이다.
독일의 스포츠웨어 기업 아디다스와 스웨덴의 가구 체인 이케아는 집에서 운동하는 사람들을 위해 파트니스 제품을 공동 개발한다.
공동 프로젝트로 진행되는 '아디다스 x 이케아' 홈 피트니스 솔루션의 첫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오는 2021년에 출시될 예정이다.
스웨덴 이케아 크리에이티브 리더인 제임스 푸처는 "이케아는 가정 생활의 전문가로 가구를 만들지만 헬스나 스포츠 전문가가 아니다. 때문에 아디다스와 제휴를 통해 홈 피트니스 솔루션을 개발하는 것은 그야말로 완벽한 궁합이다"고 말했다.
디자이너, 제품 개발자들이 참여한 두 회사의 전문가들은 집에서 운동하는 사람들의 니즈와 불만을 파악하기 위해 뉴욕, 시카고, 상하이, 런던에 있는 사람들의 집을 방문했다.
특히 어린 아이들과 10대 소녀들을 둔 엄마들이 중요한 포커스 그룹이었다. 아디다스의 마이클 부이는 "여성 고객들은 아디다스에 있어 매우 중요하다. 따라서 집에서 운동하는 여성 소비자의 니즈를 탐구한 것은 고무적인 일이었으며, 미래에 그것이 어떻게 보일지 상상하기 시작했다."고 말했다.
패션엔 유재부 기자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