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패션 | 2019-06-04 |
아르마니 뷰티, 친환경 남성 스킨케어 '아르마니 맨' 출시
점차 화장하는 남자가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아르마니 뷰티는 세계 최초로 친환경 내추럴 남성 스킨케어 '아르마니 맨'을 출시한다.
여성용 화장품만 취급하던 아르마니 뷰티가 친환경 내추럴 남성 스킨 케어 '아르마니 맨(Armani Men)'을 출시한다.
대다수 뷰티 브랜드들이 여성용 내추럴 혹은 오가닉 제품들을 출시하고 있는 가운데 아르마니 뷰티는 환경 친화적인 남성 스킨케어 '아르마니 맨'을 6월초 미국에 이어 6월말에 캐나다와 유럽에서도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아르마니 뷰티는 자연과 미생물에 의해 환경 친화적으로 분해하는 생분해성 화장품용 재료(자연에서 추출한 성분 최대 99% 함유)와 친환경 포장을 특징으로 한다.
'더 페이스 워시' '더 토너' '더 모이스춰라이저 페이스 & 아이즈' 세 가지 제품으로 출시되며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영양을 공급하도록 특별히 만들었다.
더 페이스 워시 성분에는 바이탈리티 콤플렉스 뿐 아니라 호호바유(아메리카산 호호바 나무 열매를 짠 기름. 흔히 화장품에 씀), 자작나무껍질 등이 들어 있어 낮에 쌓인 오염을 제거하면서 피부를 정화시키고 부드럽게 해준다.
더 토너 성분에는 바오밥 나무 잎, 자작나무껍질, 비타민 칵테일 등이 들어 있어 진정과 보습 효과가 있다. 마지막으로 더 모이스춰라이저 페이스 & 아이즈는 나이와 피로의 징후와 싸우기 위해 세심하게 제조되었다.
패션엔 유재부 기자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