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9-05-31 |
여름 필수 아이템 '티셔츠' 하나로 완성하는 여름 데일리룩
블루 & 화이트로 청량감있게, 브라운 & 베이지 컬러로 은은하고 자연스럽게
여름 시즌을 맞아 시원한 티셔츠 하나로 즐기는 스타일링이 주목받고 있다. 많은 패션 브랜드들이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다양한 디자인과 컬러의 티셔츠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올 여름에는 시즌을 대표하는 블루&화이트 컬러의 인기가 계속될 것으로 보이는 가운데 베이지 컬러가 새로운 트렌드 컬러로 떠오르고 있다.
이에 컬러 티셔츠를 활용한 여름 스타일링 팁을 소개한다.
▶ 블루 & 화이트 컬러로 시원하고 청량감 있게
여름철을 대표하는 블루와 화이트 컬러는 보는 사람과 입는 사람 모두에게 청량한 느낌을 선사한다. 블루 컬러 티셔츠는 바캉스 무드를 자아내고, 화이트 컬러 티셔츠는 어느 하의와도 잘 어우러져 산뜻하고 깨끗한 이미지를 전달할 수 있다.
특히, 린넨 소재의 티셔츠는 시원하고 통기성이 좋아 페스티벌, 피크닉 등과 같은 야외 활동에 적합하며, 린넨의 까슬까슬한 촉감을 보완하기 위해 면 또는 폴리가 혼방된 소재의 제품도 출시되고 있어 시원하면서 스타일리시한 여름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화이트 컬러 린넨 티셔츠에 블루 와이드 팬츠를 매치하면 청량감 있는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으며, 여기에 메탈 소재 시계와 화이트 샌들을 착용하면 세련된 나들이룩을 완성할 수 있다.
▶ 브라운 & 베이지 컬러로 은은하고 자연스럽게
이번 S/S 시즌의 트렌드 컬러로 손꼽히는 베이지는 누구에게나 어울리는 은은한 색감으로 의류부터 액세서리까지 다양한 아이템에 적용할 수 있는 강점이 있다.
특히 브라운, 옐로우 등 베이지 계열의 티셔츠는 차분하면서도 우아한 분위기를 손쉽게 연출할 수 있어 손이 가는 컬러 아이템이다.
카멜 베이지 컬러 티셔츠에 아이보리 팬츠를 매치하고, 메쉬 포인트의 레더 백과 시계, 샌들과 함께 하면 이지적이고 감각적인 룩을 완성할 수 있다.
또한, 티셔츠를 선택할 때 얼굴형과 취향에 따라 라운드넥과 브이넥을 선택하면 스타일링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라운드넥은 좀더 부드러운 인상을, 브이넥은 목이 좀더 길어 보이고 가늘어 보일 수 있어 티셔츠 선택에도 적극 고려하자.
패션엔 이민지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