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 NEW | 2019-05-23 |
앤드지, 정해인 주연 MBC 수목드라마 '봄밤' 제작 지원
브랜드 모델 정해인 통해 일상 속에서 쉽고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제품 적극 노출
신성통상(대표 염태순)이 전개하는 남성복 브랜드 「앤드지(ANDZ)」가 MBC 수목 미니시리즈 ‘봄밤’을 제작지원 한다.
「앤드지」 전속모델 정해인 주연의 드라마 ‘봄밤’은 MBC에서 오랜만에 선보이는 멜로 드라마로, 리얼한 감성 로맨스 연출로 유명한 안판석 감독과 김은 작가가 다시 한번 의기투합한 드라마다.
특히,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배우 정해인과 한지민의 만남으로 상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다.
「앤드지」 관계자는 “드라마 ‘봄밤’에서 배우 정해인을 통해 일상 속에서 쉽고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아이템을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특히, 자연스럽고 사실감 있는 스타일로 드라마의 완성도를 높이는 안판석 감독의 연출방향과 이번 시즌 '앤드지 일상시리즈' 프로모션을 전개하고 있는 브랜드 방향성과도 잘 맞아 이번 제작 지원을 결정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앤드지」는 이번 S/S시즌에 '정해인의 일상'을 컨셉으로 ‘SOMEDAY(부제: 이상, 일상이 되다)'를 테마로 한 감각적인 화보와 영상이 화제가 되고 있다.
패션엔 이민지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