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 NEW | 2019-05-20 |
골든구스, 갤러리아 명품관에 국내 첫번째 뉴 컨셉스토어 오픈
실버 컬러에 빈티지 느낌의 인더스트리얼 연출, 리미티드 에디션 및 다양한 프로그램 진행
「골든구스」가 5월 17일,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 EAST 3층에 리노베이션을 마치고 새로운 유형의 뉴컨셉 스토어를 오픈했다.
「골든구스」의 뉴컨셉 스토어는 총 면적 21평 규모에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나타내는 실버 컬러를 가장 중심에 두고, 투박하고 빈티지한 느낌을 유지하면서도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한 인더스트리얼 스타일을 연출했다.
「골든구스」의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 EAST 뉴컨셉 스토어에서는 여성, 남성 그리고 키즈 컬렉션에 걸친 다양한 시즌 제품뿐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일부 매장에서만 전개되는 새로운 디자인의 핸드백을 비롯한 스페셜 아이템과 프로그램까지 한꺼번에 진행한다.
해당 컬렉션을 위해 고안된 로고 패턴을 적용한 스웨트셔츠, 티셔츠, 스웨트팬츠 등이 포함된 애슬레저 의류와 모자, 폰케이스 등의 액세서리로 이루어진 로고 캡슐 컬렉션은 전 세계적으로 뉴컨셉 스토에서만 전개되는 라인으로 국내에서는 갤러리아 스토어에서만 단독으로 전개된다.
새로운 유형의 ‘레이스 바(LACES Bar)’ 또한 로고 캡슐 컬렉션과 마찬가지로 뉴컨셉 스토에서만 전개되는 프로그램이다. ‘레이스 바’에서 고객은 다양한 컬러, 패브릭, 프린트의 슈레이스를 만나 볼 수 있으며 그 중 마음에 드는 스타일의 슈레이스를 선택해 구매 할 수 있다. 진열되는 슈레이스는 오픈 이후 지속적으로 새로운 디자인과 스타일로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골든구스」의 일부 단독 스토어에서만 전개되는 한정수량 컬렉션을 의미하는 ‘플래그 리미티드 스니커즈(FLAG LTD Sneakers)’ 라인 중 갤러리아 스토어 오픈을 기념하는 스페셜 에디션이 새롭게 출시됐다.
갤러리아 스토어에서만 독점 판매하는 플래그 리미티드 스니커즈 라인에서는 애니멀 프린트, 글리터, 캔버스 등 다양한 소재와 이색적인 디자인의 팝 네온컬러 포인트 디테일이 돋보이는 제품들을 선보인다.
‘플래그 리미티드 스니커즈’ 갤러리아 스페셜 에디션에서는 한국에서만 소개되는 「골든구스」의 아이코닉한 브이스타(V-STAR) 스니커즈의 가죽, 데님, 송치, 카무플라주를 비롯한 여러 버전을 찾아볼 수 있다.
이와 함께 2019년 S/S 시즌 첫 런칭과 동시에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런닝솔 스니커즈 또한 2가지의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됐다.
패션엔 허유형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