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19-05-17 |
[그 옷 어디꺼] '여름아 부탁해' 이영은·나혜미, 여배우들 데일리룩 어디꺼?
시에로, 심플하면서도 감각적인 셔츠 원피스&트레이닝 셋업으로 ‘관심 폭발’
KBS 1TV 일일드라마 ‘여름아 부탁해’가 쾌속 전개와 맛깔나는 배우들의 열연에 힘입어 지상파 프로그램 시청률 1위를 기록, 순항 중인 가운데 드라마 속 여배우들의 데일리 패션이 화제다.
지난 15일 방송된 12회에서는 한준호(김사권)의 생모가 변명자(김예령)라는 사실이 드러난 가운데, 변명자와 원수처럼 지내던 나영심(김혜옥)은 경악을 금치 못했다.
이어지는 장면에서는 한준호와 변명자의 과거 이야기가 전개되며 두 사람의 관계가 틀어진 이유가 밝혀져 긴장감을 안겼다.
이날 이영은은 심플하고 모던한 스타일의 카키 컬러 셔츠 원피스로 스타일링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영은이 선보인 원피스는 북유럽 컨템포러리 브랜드 「시에로(siero)」의 제품으로 알려졌다.
아웃 포켓 디테일이 포인트인 셔츠형 원피스이며 허리 벨트가 있어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이 가능하다.
통기성과 경량성이 뛰어난 마 소재 혼방으로 제작돼 초여름까지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카키와 다크 그레이 2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또한 나혜미는 핑크 컬러의 후드 티셔츠와 스커트를 매치, 편안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데일리룩으로 화제를 모았다.
나혜미가 착용한 셋업 트레이닝복도 북유럼 컨템포러리 브랜드 「시에로」의 제품으로 알려졌다.
소매와 밑단 커팅이 포인트로 빈티지한 매력을 더했다. 적당한 두께감의 저지 원단으로 제작돼 착용감이 좋으며 ‘따로 또 같이’ 즐길 수 있는 후드 티셔츠, 스커트 셋업으로 다양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한편, ‘여름아 부탁해’는 입양으로 엮이는 가족들의 모습을 유쾌하고 따뜻하게 담아낸 힐링 가족 드라마이다. 매주 월-금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 = 이영은이 착용한 '시에로' 셔츠형 원피스
사진↑ = 나혜미가 착용한 '시에로' 후드 티셔츠
사진↑ = 나혜미가 착용한 '시에로' 트레이닝 스커트
패션엔 이민지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