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패션 | 2019-05-15 |
킴 카다시안, 결혼 5주년...신부 메이크업 출시하며 '자축'
섹시 스타 킴 카다시안은 카니예 웨스트와의 결혼 기념 5주년을 맞아 신부에서 영감을 받은 메이크업 신제품 출시로 자축하고 있다.
지구촌 최고의 섹시 스타 킴 카다시안이 신부 테마의 메이크업 신제품을 출시를 통해 카니예 웨스트와의 호화로운 이탈리아 결혼식 5주년을 축하하고 있다.
화장품 사업가이자 KKW 뷰티 브랜드 창업자인 킴 카다시안은 지난 5월 14일(현지시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는 5월 24일 새로운 메이크업 라인 '미세스.웨스트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그녀는 1억3천8백만 명에 달하는 인스타그램 팔로워들에게 "내 인생에서 가장 행복한 날 중 하나인 5주년 결혼 기념일에 맞추어 '미세스.웨스트 컬렉션'을 출시하게 되어 무척 기쁘다고 밝혔다.
신제품은 킴 카디시안의 실제 결혼 기념일인 5월 24일에 출시될 예정이다,
이번에 선보인 '미세스. 웨스트 컬렉션' 시리즈에는 6가지 색조의 아이섀도우 팔레트, 샴페인 하이라이터, 블러셔, 핑크 누드 립스틱, 립 라이너, 글로스 등이 포함되어 있다.
지난 2018년 11월 마스카라, 올해 레드 립스틱 컬렉션을 선보인 KKW 뷰티는 신부로부터 영감받은 메이크업을 새롭게 추가했다.
한편 KKW 뷰티는 2017년 출시 이후 아이 메이크업 제품을 판매하며 빠르게 성장했으며, 향수 브랜드 KKW 프래그런스와 함께 3억 5천만 달러(약 4,156억 원)의 순이익을 올린 것으로 알려졌다.
패션엔 유재부 기자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