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 NEW | 2019-05-10 |
헤드, 1020세대와 전략적인 소통 위한 헤드림 캠페인 진행
오아이오아이 콜라보 컬렉션 등 온라인 선공개 후 오프라인 프로모션과 연계
코오롱FnC의 스포츠웨어 브랜드 「헤드(HEAD)」가 지난 4일 커먼그라운드에서 진행한 ‘헤드림 마켓’을 시작으로 5월 한달 동안 ‘헤드림 캠페인’을 진행한다.
‘헤드림 캠페인’은 「헤드」의 전략상품을 온라인 이벤트를 통해 고객에게 먼저 소개한 후, 오프라인 프로모션인 헤드림 마켓으로 연계, 「헤드」의 주요 고객층인 1020세대와의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기획됐다.
헤드림 캠페인의 첫 번째 상품은 여름 전략 상품인 「오아이오아이」 콜라보레이션 라인이다.
4월 22일부터 SNS를 통해 「오아이오아이」 콜라보레이션 라인의 광고컷 공유 이벤트를 진행했으며, 본 이벤트 참가 고객 중 500명에게 헤드림 마켓 입장권을 배부했다. ‘헤드림 마켓’은 지난 4일 커먼그라운드에서 SNS 이벤트 초청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했다.
이날 헤드림 마켓은 크게 세 가지 행사로 구성됐다. 첫번째는 타임마켓과 플리마켓이다. 타임마켓은 각 시간대별로 어글리 스니커즈인 스크래퍼와 「오아이오아이」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각각 400개 한정해 판매했다. 플리마켓은 「헤드」와 「오아이오아이」의 샘플을 최대 80%까지 할인판매를 진행했다.
두번째는 고객이 직접 참가할 수 있는 액티비티 프로그램이다. 포토부스를 설치해 「헤드」와 「오아이오아이」의 다양한 로고를 배경으로 사진을 촬영해 바로 SNS로 공유할 수 있도록 했다. 럭키 열쇠 이벤트를 통해 스크래퍼 슈즈 케이스를 증정하기도 했으며, 해변을 콘셉트로 한 포토존을 구성하여 SNS 해시태그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했다.
세번째는 럭키박스 이벤트이다. 럭키박스는 「헤드」의 다양한 상품을 특별히 디자인한 보냉백에 담아 구성했으며, 만원에 판매를 진행했다. 4일 하루 동안 300개 모두 판매 완료됐으며, 구성품을 달리하여 5월 한달 동안 원더플레이스와 커먼그라운드 매장에서 계속 진행할 예정이다.
패션엔 이민지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