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19-05-07 |
[그 옷 어디꺼] '어린이에게 새 생명을' 김희애, 단아한 화이트 원피스 어디꺼?
바바패션 '아이잗 컬렉션' 단아한 더블 화이트 원피스룩으로 '시선 강탈'
지난 5일 2019년 어린이날을 맞아 MBC 특집 프로그램 '2019 어린이에게 새 생명을'이 방송됐다.
특집 프로그램 '어린이에게 새 생명을'은 희소병, 난치병 등 질병으로 고통 받는 어린이들에게 희망을 전하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기부 프로그램으로, 1990년에 시작돼 올해로 29회를 맞이했다.
이번 특집 방송에서는 김희애, 이대휘, 하성운이 진행을 맡아 모금을 독려했다.
이날 진행을 맡은 김희애는 단아한 화이트 원피스로 시선을 끌었다.
김희애가 착용한 원피스는 바바패션의 여성 캐릭터캐주얼 브랜드「아이잗 컬렉션(THE IZZAT COLLECTION)」의 제품으로, 깔끔한 컬러와 실루엣으로 단아한 느낌을 선사한다.
단정한 더블 버튼 디테일로 격식을 차려야하는 자리에서 연출하기 좋으며, 사이드 주름 디테일로 포인트를 더한다.
한편, 김희애는 26년째 '어린이에게 새 생명을'의 MC로 활약하고 있다. 김희애는 "매년 5월 5일을 '어린이에게 새 생명을'과 함께하고 있다"며 "올해는 특별하게 두 분이 제 옆에 있었던 분들 중 최연소다. 너무 좋다. 이번에 저와 함께 특별한 시간을 보내게 주셔서 감사하다"고 밝혔다.
↑사진 = 김희애가 착용한 '아이잗 컬렉션' 화이트 원피스
패션엔 이민지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