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19-04-17 |
[그 옷 어디꺼] ‘국민 여러분’ 이유영, 데일리 스트라이프 티셔츠 어디꺼?
지프, 캐주얼한 매력의 스트라이프 티셔츠로 홈웨어부터 데일리룩까지 '인기 만발'
배우 이유영이 남다른 캐릭터 소화력과 연기력으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이유영은 KBS ‘국민 여러분’에서 한때 노는 언니였지만 지금은 워커홀릭 경찰로 새 인생을 사는 열혈 경찰 김미영 역을 맡아 다채로운 연기를 선보이고 있다.
매회 섬세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시크한 표정과 눈빛, 차진 대사와 수준 높은 액션을 선보이며 김미영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해 호평받고 있다.
특히 이유영은 캐릭터에 입체감을 부여하는 데일리 스타일링으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15일 방송된 9-10회차에서는 극중 양정국(최시원)이 국회의원 출마를 선언하며 아내 김미영과 대립하는 이야기가 그려졌다.
이날 최시원과 이유영이 말다툼을 벌이는 장면에서 이유영이 착용한 티셔츠가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이유영이 착용한 티셔츠는 아메리칸 프리미엄 캐주얼 브랜드 「지프(Jeep)」 제품으로, 네이비 컬러 스트라이프 패턴이 돋보인다.
깜찍한 야자수와 브랜드 로고 자수가 포인트를 더하며, 부드러운 터치감과 베이직하게 떨어지는 핏으로 캐주얼한 데일리룩으로 제격이다.
이유영처럼 홈웨어로 스타일링하거나 데님, 플리츠스커트 등 다채로운 아이템과 매치하여 봄 데일리룩을 연출하기에 좋다.
한편, ‘국민 여러분’은 어떨결에 경찰과 결혼한 사기꾼이 원치 않는 사건에 휘말리고 국회의원에 출마하며 벌어지는 코믹 범죄극으로 월, 화 밤 10시에 KBS에서 방영된다.
사진↑ = 이유영이 착용한 '지프’ 스트라이프 티셔츠
패션엔 이민지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