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 NEW | 2019-04-12 |
컨버스, JW 앤더슨과 콜로보레이션 2019 여름 컬렉션 공개
런스타 하이크와 아메리카나 척 70 등 2종의 크리에이티브한 컬렉션 선보여
「컨버스」가 'JW앤더슨'과 콜라보레이션한 런스타 하이크와 아메리카나 척 70 등 2종의 크리에이티브한 컬렉션을 공개했다.
올해 2월 런칭해 「컨버스」의 과거와 미래를 함께 보여준 ‘컨버스 X JW 앤더슨 런스타 하이크’는 블랙 컬러로 새롭게 출시됐다. 대담하고 과장된 모습의 독특한 디자인으로 탄생한 이 컬렉션은 하이킹 부츠에서 영감을 받았다.
블랙 컬러 어퍼와 조화를 이루는 토널 배색의 미드솔과 슈레이스에 과감한 지그재그 러기드 툴링 아웃솔을 접목시켰으며 러버힐 랩 과 스타 포인트로 마무리하여 당당하고 에너지 넘치는 EVA미드솔이 특징이다.
또한 패치 아래에 「컨버스」가 탄생한 1917년도를 새겨 과거와 현재를 뛰어넘는 디자인으로 'JW 앤더슨'의 개성이 가미됐다.
'컨버스 X JW 앤더슨 아메리카나 척 70'은 기존의 그리드 컬렉션에 아메리카나 디자인을 접목시켜 다양한 패션 스펙트럼을 선보였다.
'JW 앤더슨' 로고를 새긴 그리드의 반복적인 그래픽 디자인과 함께 아메리카나를 상징하는 'Stars and Bars'와 강력한 컬러웨이가 조화를 이루는 콜라보레이션으로 완성시켰다.
특히 좌우가 다른 한 쌍의 디자인으로 'J.W.앤더슨'만의 기발한 발상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패션엔 이민지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