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19-04-12 |
[패션엔 포토] 김혜윤·미연·수진·예리, 봄패션 대결 '원피스 vs 숏츠'
바키아 한국 런칭 기념 행사... 김유정 등 스타들의 화사한 봄 패션 스타일링 눈길
11일 오후 서울 중구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바키아(botkier)」의 한국 정식 런칭 기념 팝업 스토어 오픈 행사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김유정, 김혜윤, 레드벨벳 예리, 여자아이들 미연&수진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김혜윤과 예리는 플라워 패턴 원피스로 봄과 어울리는 산뜻한 룩을 연출했다. 김혜윤은 플라워 패턴 원피스에 크롭 데님 재킷을 매치해 봄 패션의 정석을 보였으며, 예리는 블랙 컬러에 옐로 플라워 패턴의 원피스로 화사한 모습을 자랑했다.
여자아이들 미연과 수진은 오프숄더와 숏팬츠 매치로 따뜻해진 날씨에 한결 가벼워진 룩을 선보였다. 미연은 화이트와 파스텔 블루 컬러 매칭으로 상큼함을 뽐냈으며 수진은 올 화이트룩으로 눈부신 모노크롬룩을 선보였다.
김유정은 화이트 컬러 티셔츠에 블랙 컬러 오버사이즈 재킷과 미니스커트로 블랙 앤 화이트룩을 연출했다. 여기에 글리터가 돋보이는 시스루 삭스를 매치해 엣지를 더했다.
한편, 「바키아」는 모험적이며 독립적인 뉴욕 스트릿 감성을 담은 모던 럭셔리 액세서리 브랜드로 핸드백과 슈즈를 포함한 스몰 레더 액세서리 아이템들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행사는 오는 14일까지 롯데백화점 본점 지하 1층 더웨이브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패션엔 이민지 기자/ 사진 최수영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