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19-04-11 |
[그 옷 어디꺼] '와이키키2' 안소희, 귀여운 레터링 스웻셔츠 어디꺼?
끌로디피에로, 화이트 레터링 돋보이는 딥그린 스웻 셔츠룩 '인기 만발'
배우 안소희가 '으라차차 와이키키 시즌2'에서 털털한 매력을 드러내며 사랑받고 있다.
안소희는 극중 준기(이이경)의 오랜 여자 사람 친구이자 알바왕 김정은역으로, 연극영화과 졸업 후 단역으로 힘겨운 나날을 보내다 배우의 꿈을 포기하고 대 여섯개의 알바를 뛰는, 내숭은 찾아볼 수 없는 털털함의 극치인 캐릭터를 맡아 열연하고 있다.
안소희는 매회 컬러풀한 색감, 데님, 오버사이즈 아이템 등 캐주얼하면서도 귀여운 패션을 선보여 시청자들의 궁금함을 자아내고 있다.
지난 8일 방송된 5회에서는 게스트하우스에서 대화를 하다 정은이 원래 연극영화과였다는 말이 나오게 된다. 정은은 사정이 있어서 그만 뒀다 말하고, 그런 정은에게 준기는 연기 안 하냐고 다시 묻는다.
정은은 연기를 더 하고 싶지만, 끝까지 했는데도 안 되면 어쩌냐는 의문에 포기했다고 답하고, 준기는 포기해도 힘들고 안 해도 힘들 거면 좋아하는 일 하면서 힘든 게 낫지 않냐고 말해 둘은 같이 프로필을 돌리러 가게 된다.
극중 게스트하우스에서 피자를 먹는 장면에서 안소희가 착용한 스웻셔츠가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안소희가 착용한 스웻셔츠는 「끌로디피에로(CLAUDIE PIERLOT)」의 제품으로, 딥 그린 컬러와 중앙에 배치된 화이트 레터링이 돋보이며 귀여운 느낌을 준다.
부드러운 터치감과 여유롭게 떨어지는 루즈한 핏으로 한 여름을 제외하고는 모두 착용 가능한 시즌리스 아이템이며, 캐주얼한 데일리룩으로 제격이다.
또, 데일리룩뿐만 아니라 안소희처럼 홈웨어로 스타일링하거나 팬츠, 스커트 등 다양한 아이템에 활용할 수 있다.
한편, 안소희가 출연 중인 '으라차차 와이키키 시즌2'는 매주 월,화 오후 9시30분 JTBC에서 방영된다.
↑사진 = 안소희가 착용한 '끌로디 피에로' 레터링 스웻셔츠, 상품 바로가기
↑사진 = 안소희가 착용한 '끌로디 피에로' 레터링 스웻셔츠, 상품 바로가기
↑사진 = 안소희가 착용한 '끌로디 피에로' 레터링 스웻셔츠, 상품 바로가기
패션엔 이민지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