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9-04-10 |
디자인 유나이티드, 마블·스누피 캐릭터 협업 티셔츠 출시
신세계인터내셔날, 밀레니얼부터 중장년층까지 공략...여성용과 남성용, 아동용 구성
신세계인터내셔날(대표:차정호)의 캐주얼 브랜드 「디자인 유나이티드(DESIGN UNITED)」는 이달 11일 다양한 캐릭터를 주제로 한 콜라보레이션 티셔츠를 출시한다.
「디자인 유나이티드」의 캐릭터 협업 제품은 매 시즌 출시마다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시즌에는 4월 말 개봉 예정인 '어벤저스: 엔드 게임(Avengers: Endgame)'에서 영감을 받은 마블 티셔츠와 ‘우주로 간 스누피(Snoopy in Space)’를 컨셉으로 한 스누피 티셔츠 등 밀레니얼 세대에게 친숙하면서도 복고 무드를 불러일으킬 수 있는 캐릭터 제품들을 출시한다.
먼저 마블 콜라보레이션 티셔츠는 미국 마블사와 손잡고 아이언맨, 캡틴 아메리카, 스파이더맨 등의 캐릭터를 내세워 제작하는 「디자인 유나이티드」의 스테디셀러다.
올 봄에는 기존에 선보인 적 없던 새로운 기법들을 적용한 제품들을 내놨다. 스터드를 빼곡히 박아 마블 그래픽을 그려낸 제품부터 프린트 위에 와펜을 포인트로 장식한 제품, 가슴 쪽 레터링과 대비되는 뒷면의 커다란 프린팅이 반전 매력을 선사하는 제품 등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인다.
또한 이와 함께 스누피의 달 착륙 50주년을 기념해 ‘우주로 간 스누피’를 주제로 한 그래픽 상품도 출시한다.
우주비행사 스누피의 캐릭터를 비롯해 만화 한 컷을 그대로 가져다 놓은 듯한 그래픽, 우주 느낌의 패턴, 레터링 등을 티셔츠에 적용했다. 특히 이번 시즌 거세게 불고 있는 뉴트로 열풍에 합류해 레드, 오렌지, 그린, 퍼플 등 10가지 색상으로 출시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디자인 유나이티드」 관계자는 “캐릭터 제품은 밀레니얼 세대뿐만 아니라 중장년층에까지 폭 넓게 사랑 받고 있어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면서 “이번 캐릭터 협업 제품은 남성용과 여성용, 아동용 사이즈까지 다양하게 구비해 봄 나들이 패밀리룩을 연출하기에 안성맞춤”이라고 말했다.
패션엔 이민지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