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 NEW | 2019-03-29 |
신세계인터내셔날 에르노, 화사한 리버시블 트렌치 코트 출시
핫핑크, 레드, 블루 등 화사한 컬러와 깔끔한 디자인의 현대적 감성 아우터웨어 제안
신세계인터내셔날(대표: 차정호)이 수입∙판매하는 이탈리아 프리미엄 아우터웨어 브랜드 「에르노(HERNO)」가 다가오는 봄을 맞아 화사한 색감의 활용도 높은 남녀 트렌치 코트를 출시했다.
에르노의 봄 신상 트렌치 코트는 양면으로 입을 수 있는 리버서블 제품으로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과 밝고 선명한 색상이 현대적인 감성을 잘 보여준다.
또 생활방수가 가능한 면 소재로 제작돼 일상에서 편안하게 착용 가능하며, 브랜드 로고가 각인된 스냅 단추는 편리하면서 포인트를 준다.
남성용 ‘솔리드 스냅 리버서블 코트’는 포멀한 느낌의 일자형 외투로 은은한 블루와 짙은 브라운 색상의 양면 제품이다. 활용도 높은 색상으로 다양한 스타일의 이너와 함께 입기 좋으며 단추에도 의상과 동일한 색상이 사용돼 통일감을 준다.
「에르노」의 남녀 봄 신상 외투는 포멀한 의상뿐만 아니라 니트, 티셔츠, 데님 팬츠 등과 함께 매치하면 캐주얼한 스타일도 연출 가능하다.
「에르노」 마케팅 담당자는 “화사한 색상의 외투나 소품만으로도 봄 느낌을 물씬 줄 수 있다”며 “에르노는 이번 시즌 브랜드 고유의 디자인과 기술력으로 밝은 색상의 리버서블 제품을 선보여 하나의 제품으로 여러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라고 말했다.
패션엔 류숙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