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패션 | 2019-03-28 |
DKNY, MLB와 협업 'DKNY x MLB' 여성복 캡슐 컬렉션 출시
DKNY가 미국프로야구연맹(MLB)과 제휴해 여성복 캡슐 컬렉션을 출시한다. 대담한 그래픽과 로고를 반영한 'DKNY x MLB' 캡슐 컬렉션은 스니커 드레스, 코치 재킷, 후디, 레깅스 등으로 구성된다.
미국 브랜드 DKNY는 미국프로야구연맹(MLB)과 제휴해 캡슐 여성복 컬렉션을 출시한다.
2019 시즌 미국프로야구 개막일에 맞추어 진행된 'DKNY x MLB' 캡슐 컬렉션은 미국 전역에 있는 30개 MLB 팀 모두에게 완벽한 게임데이 유니폼을 제공할 예정이다.
DKNY의 시티-레디 스타일과 스포츠 감성을 접목한 'DKNY x MLB' 캡슐 컬렉션은 두 브랜드의 대담한 그래픽과 로고를 반영했으며 스니커 드레스, 코치 재킷, 크롭트 후디, 레깅스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DKNY는 2019 개막일에 패션, 라이프스타일, 스포츠 분야 전반의 유명인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대규모 VIP 출시 행사를 개최하며 이번 MLB와의 협업을 축하할 예정이다.
'DKNY x MLB' 컬렉션 제품들은 오는 3월 28일(현지시간)부터 dkny.com과 mlbshop.com 등 온라인 매장과 메이시스 백화점, 엄선된 미국 야구장을 통해 제공될 예정이다.
DKNY는 1989년에 설립된 미국의 상징적인 패션 브랜드로 의류, 액세서리, 신발 컬렉션을 전개하고 있다. 2016년 12월 미국의 G-III 어패럴 그룹이 LVMH 그룹으로부터 인수했다. 지난 회계연도에 G-III는 전년대비 10% 증가한 30억 8000만 달러의 기록적인 연간 매출을 올렸다고 밝혔다.
패션엔 유재부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