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19-03-20 |
[패션엔 포토] 루나·오인혜·웬디·이호정·찬미, 소윙바운더리스 컬렉션 빛낸 스타들
소윙바운더리스 2019 F/W 컬렉션... 브라탑, 재킷, 카디건 등으로 완성한 패션위크 스타일
2019 가을/겨울 서울패션위크 「소윙바운더리스(Sewing Boundaries)」 컬렉션이 20일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렸다.
디자이너 하동호가 이끄는 「소윙바운더리스」 컬렉션에는 가수 루나, 배우 오인혜, 레드벨벳 웬디, 모델 이호정, AOA 찬미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루나는 브라탑과 쇼츠, 숄더 라인이 강조된 재킷을 올블랙으로 연출해 '걸크러시' 매력을 뽐냈다. 찬미 역시 브라탑에 쇼츠를 매치했으나 체크 패턴 재킷을 코디해 루나와는 다른 매력의 캐주얼한 매니시룩을 완성했다.
웬디는 깔끔한 블랙 앤 화이트룩에 레드 컬러 배색이 돋보이는 루즈한 카디건을 걸쳐 패션 센스를 자랑했으며, 오인혜는 데님 팬츠에 오렌지 컬러의 배색 카디건을 걸쳐 캐주얼한 룩을 선보였다.
이호정은 스트라이프 셔츠를 원피스처럼 착용하고 여기에 싸이하이 부츠로 모델다운 각선미를 뽐냈다.
한편, 2019 가을/겨울 서울패션위크는 서울특별시가 주최하고 서울디자인재단(대표이사 최경란)이 주관하는 행사로, 오는 3월 19일(화)부터 24일(일)까지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진행된다.
패션엔 이민지 기자/ 사진 최수영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