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19-03-12 |
[그 옷 어디꺼] '집사부일체' 이상윤, 훈훈한 체크 재킷·후드티 어디꺼?
애드호크, 글랜 체크 코치 재킷과 후드티로 완성한 훈훈한 캐주얼룩 '관심 폭발'
지난 10일 방송된 SBS 예능 '집사부일체' 60회에 JYP 엔터테이먼트 대표 박진영이 출연해 JYP 이모저모를 소개하고 역대 히트곡을 메들리로 부르면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이상윤 이승기 양세형 육성재 집사부일체 네 멤버의 일일 사부로 출연한 박진영은 이날 '태생부터 딴따라'의 모습을 그대로 노출하며 시청자들에게 미소를 선사했다.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는 박진영에 대해 집사부일체 멤버들은 각각의 여유로운 일과를 말해 부러움을 샀으며, 이상윤은 브런치 타임, 운동, 멤버들 생각으로 채워진 스케줄을 말하며 박진영의 부러움을 샀다.
이날 방송에서 이상윤은 후드티에 코치 재킷을 매치해 편안한 캐주얼룩을 선보였다. 편안해 보이면서, 꾸미지 않은 듯 신경 쓴 스타일링이 돋보였다.
깔끔하게 떨어지는 실루엣의 글렌 체크 패턴 코치 재킷은 포멀과 캐주얼을 모두 갖춘 브랜드 '애드호크'의 제품으로, 다가오는 봄 편하게 스타일링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브랜드 로고가 새겨진 화이트 컬러 후드티 역시 '애드호크'의 제품으로, 모자 부분과 뒷면에 있는 레터링 프린팅이 포인트를 준다.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