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패션 | 2019-02-07 |
키스(KITH)와 베르사체가 만난 캡슐 컬렉션 '화제 만발'
키스(KITH)와 베르사체가 함께한 캡슐 컬렉션이 공개되었다. 키스가 디자인한 '키스 x 베르사체' 캡슐 컬렉션은 남여성복, 신발, 액세서리 등 100가지 스타일로 구성되었다.
스트리트 디자이너 브랜드 키스(KITH)와 베르사체의 콜라보 캡슐 컬렉션이 오는 2월 15일(현지시간) 모든 키스 매장과 웹사이트, 전세계의 엄선된 베스사체 플래그십 매장에서 판매된다.
지난해 10월 뉴욕패션위크에서 '키스 파크'라고 명명된 연극 패션쇼를 선보인 키스(KITH)는 럭셔리 하우스 베르사체의 파트너십 콜라보레이션을 발표하며 큰 인기를 끌었다.
키스가 디자인한 이번 콜라보 캡슐 컬렉션은 이탈리아에서 베르사체 팀이 제작, 생산했으며 남여성복, 신발, 액세서리 등 100가지 스타일로 구성되었다. 또한 베르사체의 상징적인 로고는 베르사체 메두사의 눈을 가로지르는 키스의 시그너처 박스 로고로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한편 두 브랜드는 출시와 동시에 지난 시즌 '키스 파크'의 콜라보레이션 패션쇼 오픈닝을 장식한 하우스의 뮤즈 벨라 하디드를 주인공으로 내세운 특별한 광고 캠페인을 위해 다시 한번 손을 잡았다.
벨라 하디드의 광고 캠페인에서 볼 수 있듯이, 키스 x 베르사체 콜라보레이션은 로고마니아, 그리스와 바로크가 만난 모티브, 커버링 퍼퍼, 트랙 슈트, 실크 블라우스, 바이커 쇼츠 등의 믹스로 가득하다.
두 브랜드는 90년대 스니커즈를 함께 작업하면서 아카이브에서 베르사체의 아미코 트레이너를 다시 가져와 새로운 실루엣과 디자인 변형으로 업데이트했다. 여성을 위해 이 컬렉션은 금색의 공동 브랜드 하드웨어를 갖춘 가죽 스틸레토 부츠와 뮬을 제공한다.
패션엔 유재부 기자
kjerry386@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