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1-05-17 |
「랑방컬렉션」 ‘부자 맞춤 셔츠’ 폭발적 반응
5월 21일부터 리오더 물량 예약 접수
우성 I&C(대표 이장훈, 이종우)이 전개하는 「랑방컬렉션」의 ‘부자 맞춤 셔츠’ 프로모션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해 아버지와 아들이 함께 입는 컨셉으로 기획된 ‘부자(父子) 맞춤 셔츠’ 는 프로모션 출시 전부터 사전 예약으로 최단 시간 매진 사례를 빚어냈다.
또한 ‘부자 맞춤 셔츠’는 「랑방」 122주년을 기념해 122세트의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기획됐으며 선착순으로 예약 접수를 진행한 결과 지난 4월 9일 기준으로 78%가 접수 완료, 행사 종료 전에 이미 완판돼 인기를 실감했다.
「랑방컬렉션」 매장 가운데 맞춤 셔츠 판매 비중이 높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과 본점, 갤러리라 압구정점 등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특히 신세계 강남점은 넓은 매장 규모와 함께 맞춤 셔츠 전문 카운셀러가 상근해 있는 전문 매장으로 이번 프로모션의 대표 성공 매장으로 꼽히고 있다.
이에 따라 「랑방컬렉션」은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프랑스 파리 본사의 협조를 받아 부자 맞춤 셔츠의 리오더를 진행한다.
리오더 물량은 오는 5월 21일부터 1주일간 추가 예약 접수로 이뤄지며 이번 물량 또한 122세트로 한정 판매한다.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해 아버지와 아들이 함께 입는 컨셉으로 기획된 ‘부자(父子) 맞춤 셔츠’ 는 프로모션 출시 전부터 사전 예약으로 최단 시간 매진 사례를 빚어냈다.
또한 ‘부자 맞춤 셔츠’는 「랑방」 122주년을 기념해 122세트의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기획됐으며 선착순으로 예약 접수를 진행한 결과 지난 4월 9일 기준으로 78%가 접수 완료, 행사 종료 전에 이미 완판돼 인기를 실감했다.
「랑방컬렉션」 매장 가운데 맞춤 셔츠 판매 비중이 높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과 본점, 갤러리라 압구정점 등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특히 신세계 강남점은 넓은 매장 규모와 함께 맞춤 셔츠 전문 카운셀러가 상근해 있는 전문 매장으로 이번 프로모션의 대표 성공 매장으로 꼽히고 있다.
이에 따라 「랑방컬렉션」은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프랑스 파리 본사의 협조를 받아 부자 맞춤 셔츠의 리오더를 진행한다.
리오더 물량은 오는 5월 21일부터 1주일간 추가 예약 접수로 이뤄지며 이번 물량 또한 122세트로 한정 판매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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