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 NEW | 2019-01-15 |
스케쳐스, 애니메이션 '원피스'와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
청키 슈즈 '딜라이트 3.0'에 원피스 '정상결전' 에피소드 모티브로 캐릭터 담아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스케쳐스(SKECHERS)」가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원피스(ONE PIECE)'와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
「스케쳐스」는 2018년 1월 국내 최초로 '원피스'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 ‘스케쳐스 X 원피스’ 에디션을 출시했다. 한정판으로 출시됐던 이 에디션은 11번가에서 선 런칭 당일 완판을 기록하는 폭발적인 인기를 기록했다.
이번에 두 번째로 선보이는 ‘스케쳐스 X 원피스’ 에디션은 「스케쳐스」의 대표 청키 슈즈 ‘딜라이트 3.0’ 제품과 원피스의 ‘정상결전’을 에피소드를 모티브로 한 제품이다.
딜라이트 3.0 원피스 한정판 제품은 루피와 에이스, 징베, 보아 핸콕, 트라팔가 로우, 검은 수염 티치 총 6개의 대표 캐릭터에서 영감을 받은 컬러웨이를 선보인다.
인솔에는 캐릭터 각각의 그래픽이 삽입되어 캐릭터별 개성을 강조했으며, 정면 베라 부분에는 해적 스컬 마크가 적용되어 원피스 마니아층과 스니커즈 애호가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갑피에는 부드러운 가죽과 스웨이드, 메쉬 소재가 사용돼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또한,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스니커즈와 함께 와펜 맨투맨 의류 세트도 함께 출시된다. 원피스 캐릭터의 해적 스컬 마크를 6종의 벨크로로 맨투맨에 탈 부착할 수 있는 와펜 티셔츠로 디자인됐다.
패션엔 허유형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