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 NEW | 2019-01-09 |
겨울 필수템 '후리스', 캐주얼하고 페미닌하게 즐기는 스타일링 Tip
청바지와 함께 캐주얼한 느낌 그대로, 스커트와 후리스의 이색 조화로 페미닌한 스타일 완성
한파가 몰아치는 덕분에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어버린 '후리스'. 패셔니스타라면 추위쯤은 감수해야 한다는 건 옛말이다.
디자인에 따라 천차만별인 후리스를 다양하고 따뜻하게 스타일링하는 팁을 소개한다.
▶ 청바지와 함께 캐주얼한 후리스 느낌 그대로
후리스를 가장 편안하게 즐기려면, 후리스의 캐주얼한 느낌 그대로를 살리는 것이 좋다. 한 컬러에 레터링을 더한 어느 룩에나 매치하기 쉬운 후리스를 선택해보자. 그리고 누구나 기본적으로 구비되어 있는 청바지를 활용해 자연스럽게 룩에 녹이는 것이 좋다.
여기에 요즘 유행하는 일명 뽀그리 모자를 매치한다면 사랑스러우면서도 후리스와 조화로운 스타일링이 될 수 있다. 이와 함께 에코백과 어글리 슈즈를 더한다면 위트있는 스타일링뿐만 아니라 보온성 뿐만 아니라 교복템을 완성할 수 있다.
▶ 새로운 느낌의 후리스와 페미닌룩 이색 조화
캐주얼함이 강점인 후리스는 여성스러움과는 거리가 있을 수 있다. 하지만, 후리스는 깔끔하면서도 베이직한 디자인을 살리면서, 보온성이 좋은 목폴라 이너탑과 이에 대비되는 여성스러운 플리츠 스커트를 매치하면 캐주얼함과 여성스러움을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다.
여기에 가벼운 느낌의 실버 귀걸이와 뉴스보이캡, 그리고 부드러운 라인이 돋보이는 신발과 가방으로 룩에 좀 더 조화로운 느낌을 주면 페미닌한 후리스룩을 완성할 수 있다.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