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18-12-17 |
송혜교, 스니커즈에도 완벽한 각선미 '명불허전 청순 그 자체'
슈콤마보니, 뮤즈 송혜교와 함께한 'SHINE ON ME' 캠페인 화보 공개
배우 송혜교가 완벽한 바디라인과 인형같은 비주얼을 뽐냈다.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여성 슈즈 브랜드 「슈콤마보니」는 뮤즈 송혜교와 함께한 'SHINE ON ME'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자신의 스타일을 스스로 선택하고 즐길 줄 아는 여성들을 위한 캠페인으로, 나의 모든 순간을 빛나게 해줄 「슈콤마보니」를 뮤즈 송혜교를 통해 전달하고자 했다.
공개된 화보 속 송혜교는 「슈콤마보니」의 스테디셀러인 패션 스니커즈와 여성스러운 펌프스를 심플한 의상과 매치하여 자신만의 팔색조 매력을 한껏 끌어올렸다.
타이트한 블랙 원피스와 함께 심플한 메모리 스니커즈를 착용해 몽환적인 분위기를 강조하거나, 강렬한 플로랄 패턴이 수놓아진 롱 원피스와 레드빛 펌프스를 매치해 팜므파탈적인 매력을 어필했다.
또 쇼츠에 스니커즈를 신고도 완벽한 각선미를 자랑했으며, 시크한 표정 속에서도 청순함을 자아내 명불허전 '팔색조 여신'임을 입증했다.
「슈콤마보니」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 화보는 뮤즈 송혜교와 슈콤마보니의 밸런스를 최대한으로 보여주기 위해 노력했다. 특히, 더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업그레이드 된 패션 스니커즈는 송혜교와 만나 더욱 멋진 이미지로 완성됐다"고 전했다.
한편, 송혜교는 tvn 수목드라마 '남자친구'에 출연중이며, 「슈콤마보니」 는 이번 캠페인 화보 공개를 기념해 '풀문 스니커즈(FULL MOON)'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12월 17일부터 31일까지 15일간 진행한다.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