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1-05-12 |
「테이트」 공식 ‘트위터’ 오픈
트렌드, 이벤트, 코디, 신상품 정보 제공
인디에프(대표 제환석)의 「테이트」가 공식 트위터(www.twitter.com/tatestory)를 오픈했다.
「테이트」는 트위터를 통해 소비자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갈 계획이며 소비자와의 활발한 커뮤니케이션 장으로 활용할 예정이다.
「테이트」는 트위터을 통해 최신 트렌드 정보, 온라인 이벤트 진행, 세일, 코디, 신상품 정보를 실시간 업데이트해 고객에게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할 방침이다. 또 기존 「테이트」가 진행하고 있는 다양한 아트 프로모션 및 브랜드의 문화적 감성들이 소비자에게 인스프레이션 될 수 있도록 쌍방향 소통의 창구로 활용할 계획이다.
현재 「테이트」는 트위터 오픈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오픈 3일만에 190명의 팔로워가 트위터에 팔로잉 했다. 또한 이벤트의 리트윗을 통해 「테이트」의 팔로워 수가 급격히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이에 대해 회사 관계자는 “앞으로 실시간 이벤트 진행 및 브랜드의 감성이 잘 묻어날 수 있는 프로모션을 통해 단순 보여 주기식, 기업의 일방적인 정보 제공의 트위터가 아닌, 소비자가 즐기고 참여할 수 있으며 적극적이 아이디어를 제공할 수 있고 서로 소통할 수 있는 놀이터 개념의 트위터로 꾸밀 계획”이라고 밝혔다.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