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18-12-11 |
[그 옷 어디꺼] '하나뿐인 내편' 윤진이, 재벌가 며느리룩! 트위드 원피스 어디꺼?
레니본, 실크 오간자 프릴과 진주 장식 더해진 고급스러운 트위드 원피스 '인기 만점'
배우 윤진이가 '하나뿐인 내편'을 통해 성공적인 캐릭터 변신을 꾀했다.
배우들의 뛰어난 연기력과 탄탄한 줄거리가 더해진 KBS2 '하나뿐인 내편'은 매주 30%대의 시청률을 유지하며 부동의 1위를 지키고 있는 인기 주말극이다.
특히 윤진이는 내면에 결핍과 아픔을 지닌 '장다야'로 완벽 변신해 복잡한 감정을 현실적으로 표현하며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극대화 시키고 있다.
또 극중 숏컷 헤어스타일과 어울리는 사랑스럽고 귀여운 패션부터 화려하면서 럭셔리한 재벌2세 사모님룩까지 선보이며 캐릭터를 더욱 입체감 있게 그려내고 있다.
지난 8일 49회 방송에는 왕대륙(이장우)와 결혼 후 시월드에 입성한 김도란(유이)에게 시기 질투하는 장다야의 모습이 그려졌다.
특히 이날 윤진이는 우아한 아이보리 트위드 원피스와 깔끔한 스터드형 귀걸이로 세련된 '장다야 패션'을 완성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윤진이가 선보인 트위드 원피스는 「레니본(RENEEVON)」 제품이다. 세미 A라인 핏에 실크 오간자 프릴과 진주 장식이 있어 여성스러운 매력이 돋보이며, 소매에는 싸개단추와 실크 배색 디테일이 더해져 고급스럽다.
한편, KBS 2TV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은 매주 토, 일요일 저녁 7시 50분 방송된다.
↑사진 = 윤진이가 착용한 '레니본' 트위드 원피스, 상품 바로가기 >>
<사진 제공: KBS2 '하나뿐인 내편' 캡처 >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