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 NEW | 2018-12-05 |
서울디자인재단, 봉제장인-신진 디자이너 콜라보 팝업스토어 진행
5일~9일까지 DDP 살림터 1층, 봉제장인과 신진디자이너 상품 50.% 할인 판매
서울디자인재단(대표이사 최경란)은 오늘부터 9일(일)까지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살림터 1층에서 ‘봉제장인과 신진디자이너의 콜라보레이션(MASTER X DESIGN)’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서북권(마포, 용산, 서대문, 은평) 봉제장인의 우수한 봉제 기술력과 신진디자이너의 창의적 디자인이 결합한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50% 할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특히 12월 7일(금)에는 팝업스토어에 참가한 서북권 봉제장인과 신진디자이너, 패션업계 온·오프라인 유통사, 기자, 국내 유망 디자이너 브랜드 등 업계 종사자가 패션산업 동향을 살피고 정보 교류를 할 수 있는 네트워킹데이를 개최한다.
한편, ‘봉제장인과 신진디자이너의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는 서북권 봉제 활성화 사업의 일환이다. 지역 봉제 업체의 일감 창출, 신진디자이너의 유통업 진출과 시장 경험 부여, 지역 의류 제조 업체의 브랜드 창출을 위해 서울시와 서울디자인재단, 한국봉제패션협회가 힘을 합쳐 진행해왔다.
그리고 지난 11월 15일 DDP패션몰 쇼룸에서 품평회를 개최해 창의적이고 대중적인 제품을 제작한 TOP 20팀이 선정됐다.
패션엔 허유형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