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18-12-05 |
정은채, 로맨틱 순간을 위한 홀리데이 룩 '그림같은 자태'
'Bright Holiday' 화보...우아하고 세련된 워치 앤 주얼리 스타일링 선보여 '화제'
배우 정은채가 로맨틱한 홀리데이 여신으로 변신했다.
정은채는 앤티크 워치&주얼리 브랜드 「로즈몽」과 함께한 'Bright Holiday' 화보를 통해 우아하고 로맨틱한 순간을 한 폭의 그림같이 그려냈다.
공개된 화보 속 정은채는 행복하고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꿈꾸며 느끼는 설렘과 기대감 등 다양한 감정을 섬세하게 표현해 그녀만의 청순하고 러블리한 매력을 가감 없이 발산했다.
특히 일 년 중 가장 로맨틱한 홀리데이 시즌에 잘 어울리는 우아하고 세련된 워치&주얼리 스타일링을 선보여 아름다움을 더했다.
정은채는 긴 웨이브 머리와 목선을 따라 자연스럽게 떨어지는 롱드롭 이어링으로 여성스러움을 강조했으며, 화이트 토파즈의 반짝임이 돋보이는 장미 모티브의 로즈골드 네크리스와 은은한 진주 목걸이를 레이어드해 한 송이 꽃처럼 고급스러운 우아함을 뽐냈다.
페미닌한 주얼리와 함께 절제된 디자인의 로즈골드 사각 프레임 시계를 세련되게 매치해 도회적인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 잡았다.
한편, 정은채는 최근 종영한 OCN 드라마 '손 더 게스트(the guest)'에 출연했다.
<사진 제공: 퍼스트룩>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