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18-11-27 |
[그 옷 어디꺼] '일뜨청' 김유정, 로코 포텐! 페미닌 체크 원피스 어디꺼?
'레니본(RENEEVON)' 제품으로 네크 라인 프릴과 리본 등 페미닌룩 연출 '관심 폭발'
지난 26일 첫 방송된 JTBC 월화드라마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열기가 동시간대 지상파 드라마를 압도하며 시작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2016년 완결된 앵고 작가 웹툰을 원작으로 한 이번 드라마는 청결보다 생존이 먼저인 열정 만렙 취준생(김유정)과 청결이 목숨보다 중요한 꽃미남 청소업체 CEO(윤균상)가 만나 펼치는 완전무결 로맨스를 줄거리로 한다.
김유정은 극 중 소탈한 성격의 취업준비생 길오솔을 맡아 다채로운 모습을 보여주며 ‘인생 캐릭터’의 탄생을 예고했다.
첫 회에서는 선결(윤균상)과 오솔(김유정)의 첫 만남이 중심 줄거리였다. 처음부터 끝까지 밝은 기운이 넘쳐흘렀으며 유쾌한 등장인물들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26일 첫방송에서 김유정은 멀티컬러의 체크 레이스 원피스룩으로 높은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이번 작품은 김유정이 스무 살 성인이 된 뒤 처음으로 선보이는 로코물이라는 점에서 기대를 모은 가운데 사랑스러운 이미지의 극중 캐릭터와 완벽한 조화를 이루었다.
이날 김유정이 착용한 체크 원피스는 여성복 브래드 '레니본(RENEEVON)' 제품으로 블루&레드 컬러의 체크원피스로 네크 라인의 프릴과 탈착 가능한 리본 테이프로 페미닌 포인트를 더해주며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강조한 스타일이다.
한편 첫방부터 뜨겁게 ‘풀 패키지 연기 세트’를 선보인 김유정이 출연하는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는 오늘(27일) 밤 9시 30분 2회가 방송된다.
↑사진 = 김유정이 착용한 '레니본' 체크 원피스, 상품 바로가기>>
패션엔 이다흰 기자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