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2018-11-25

빅토리아 베컴, 성공한 디자이너의 시그너처 스타일 규칙 35계명

셀러브리티이면서 성공한 패션사업가 빅토리아 베컴은 컨템포러리 모던 워킹우먼 스타일의 표본이다. 그녀만의 개성과 매력이 압축된 시그너처 스타일 규칙 35계명을 소개한다.


                   


빅토리아 베컴은 셀러브리티이면서 성공한 패션사업가, 40대 중반 네 아이의 엄마로 빅토리아 베컴 스타일을 완성하며 전세계 워너비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평소 과감한 컬러 블로킹과 모던한 스타일을 즐겨입지만 때로는 진중한 패션사업가의 컨템포러리 모던 워킹우먼 스타일의 전형을 보여주는 다재다능한 만능 패션테이너의 표본이다.

 

레디투웨어는 물론 아이웨어, 액세서리, 뷰티, 세컨드 브랜드까지 토탈 브랜드 디자이너로 성공한 그녀는 자신이 디자인한 옷을 입고  자신의 브랜드를 홍보하는 셀프 마케팅 롤모델로 극강의 존재감을 발휘한다.

어느 모델보다 더 멋지게 자신의 브랜드를 소화하는 그녀의  대표적인 시그너처 스타일은 선글라스, 대담한 컬러 매치의 모노크로매틱, 힐과 뮬의 매치에 있다. 

 

빅토리아 베컴은  지금까지 스트리트 패션과 각종 행사를 통해 미니멀하면서 모던한 오피스룩을 즐겨입고 상황에 따라 스타일을 자유자재로 연출하며 수많은 스타일링 팁을 제공해왔다.

 

 

패션 디자이너 빅토리아 베컴이 스니커즈에 대한 팁을 제공하면 사람들은 모두 귀를 기울였고, 그녀가 매시즌 새로운 컬렉션을 발표할 때면 팬들은 흥분된 기분으로 기다렸다.

 

또 그녀가 스트리트 패션과 레드 카펫 드레스를 선보일때는 스타일 팁을 노트에 적어둘 정도로 수많은 스타일 인스피레이션을 제공해왔다. 

 

90년대 최고의 걸그룹 '스파이스 걸스' 출신 빅토리아 베컴은 2004년부터 패션 비즈니스를 시작해 2008년 뉴욕 패션위크에 데뷔하며 패션 디자이너로 이름을 알렸다.

 

지난 2011년에는 브리티시 패션 어워즈에서 올해의 디자이너 브랜드상을 수상하며 실력있는 패션 디자이너로 인정을 받았다. 뉴욕 패션위크에서 10년동안 쇼를 선보인 후 지난 2019 봄/여름 컬렉션을 통해 런던 패션위크로 금의환향해 주목받았다.

지금까지 빅토리아 베컴이 선보인 그녀만의 개성과 매력이 압축된 스타일 규칙 35계명을 소개한다. 그녀를 추종하는 워너비 팬이라면 올 연말 연시에는 시크한 빅토리아 베컴 스타일 커리어우먼으로 변신해보자.

 

 

1계명: 레드는 항상 스타일에 생동감을 부여하는 포인트 아이템이다.

 



2계명: 핑크 드레스와 블루 힐은 찰떡궁합 조합이다.






3계명: 화이트 콤보는 의외로 섹시미를 연출한다. 




4계명: 멋진 티셔츠와 청바지 조합은 언제나 클래식한 멋을 선사한다. 




5계명: 멋진 블랙 망토에는 클리비지 V넥 블라우스와 팬츠, 하이힐까지 올블랙으로 연출해 섹시미를 강조한다.




6계명: 근사한 주황색 원피스룩에는 같은 주황색 컬러의 하이힐과 매치한다.




7계명: 다채로운 컬러 블록 섬머 원피스룩에는 같은 컬러의 가디건을 매치한다. 




8계명: 잇 백은 경우에 따라 전체 스타일에 영향을 미친다.




9계명: 흰색은 일년 내내 필수템이다.




10계명: 엣지있는 베스트는 사계절 레이어드에 용이한 아이템이다.




11계명: 머리부터 발끝까지 같은 컬러로 맞춘 모노크롬 룩의 매력을 과소평가하지 마라




12계명: 신발과 상의의 컬러 매치는 꼭 필요한 스타일 센스다.




 

13계명: 브로그 신(보통 가죽에 무늬가 새겨져 있는 튼튼한 구두)은 항상 하이힐의 매력적인 대안이다.


 

 

14계명: 입체감있는 프린트의 스테이트먼트 슈트는 커리어우먼의 필수템이다.

 



15계명: 때로는 블랙이 가장 트렌디한 스타일을 연출한다. 




16계명: 고급스러운 블레이저 재킷과 스키니 진은 시크한 옷차림에 환상궁합 스타일링이다. 




17계명: 자신만의 시그너처룩을 완성하는 것은 아주 작은 디테일에 있다.




18계명: 포인트 프린트가 있는 블랙 드레스는 엣지있는 스타일을 연출한다.




19계명: 클래식한 리틀 블랙 드레스는 시간이 지나도 변치않는 세련미를 선사한다. 




20계명: 어떤 상의에도 스키니진은 환상궁합 조합이다. 




21계명: 코트가 강렬한 효과를 낸다면 나머지는 심플하게 유지하라




22계명: 러블리한 화이트 파티 드레스에는 화이트 슈즈로 깔맞춤한다. 




23계명: 캐주얼한 레드 카펫 의상에는 하이힐이 아닌 플랫을  착용한다.




24계명: 잘 재단된 드레스는 가격을 매길 수 없는 필수템이다.




25계명: 컬러와 프린트 믹스를 두려워하지 말라




26계명: 올 블랙은 언제나 세련미를 선사한다. 




27계명: 올 블랙 커플룩 역시 언제나 환상궁합 세련미를 선사한다. 

 

 

 

28계명: 트렌치 코트는 시대를 초월하는 클래식한 아이템이다.

 



29계명: 와이드 크롭트 팬츠에는 매력적인 부츠를 매치한다. 




30계명: 모노크롬 드레싱은 언제나 시크한 세련미를 연출한다.


 

 

31계명: 가죽 보머 재킷과 스키니 진의 매치는 실용적이면서도 스타일리시해 보인다.

 



32계명: 머플러는 보온성을 넘어 스타일시한 멋을 선사하는 액세서리 아이템이다.




33명: 크롭트 모피 재킷과 스키니 진의 매치로 부담스럽지 않는 캐주얼한 모피의 멋을 강조한다.


 

 

34계명: 화이트 티셔츠와 플라워 프린트 스커트의 매치는 화사한 여성스러운 이미지를 연출한다.

 

 

 

35계명: 마지막으로 스니커즈는 모든 의상에 어울리는 '만사형통' 아이템이다.
 


패션엔 유재부 기자
fashionn@fashionn.com

 

 

Related

News Ranking

  • Latest
  • Popular
  1. 1. [패션엔 포토] 에스파, 경희대학교가 발칵! 틱톡 어워즈 빛낸 보이시한 요정들
  2. 2. [패션엔 포토] 고준희, 코트 자락 휘날린 숏컷 여신! 성수동 홀린 앞트임 벨티드 ...
  3. 3. 이지혜 “오늘 쬐끔 멋냄!” 찬바람에 꺼내 입은 뽀글이와 바라클라바 외출룩
  4. 4. 차정원, 스타일 퀸! 벨티드 스커트와 화이트 패딩 찰떡 올 겨울 첫 패딩룩
  5. 5. 황신혜, 드디어 꺼내 썼다! 완전무장 퍼 바라클라바에 패딩 겨울 외출룩
  6. 6. 솔비, 15Kg 빼니 슈트도 완벽! 돌싱오빠들과 슬림한 방송 출근룩
  7. 7. [패션엔 포토] 에스파 지젤-카리나, 보이시한 뷔스티에 블랙 시밀러룩
  8. 8. 정소민, 무스탕 입었다 벗었다! 하늘하늘 가을 감성 원피스 나들이룩
  9. 9. [패션엔 포토] 혜리, 찬바람에도 미니 직진! 오프숄더 미니 청순 원피스룩
  10. 10. [패션엔 포토] 에스파 닝닝-윈터, 틱톡의 요정! 쿨하고 섹시한 젠더리스룩

Style photo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