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18-11-22 |
[패션엔 포토] 이민기·서현진·이다희·안재현, 코트로 멋낸 종방연 패셔니스타!
류화영·김혜지·문지인·오세영·이태리·오유진 등 참석한 '뷰티 인사이드' 종방연 '주목'
JTBC '뷰티 인사이드' 종방연이 21일 오후, 서울 여의도 한야지포크에서 열렸다.
이날 자리에는 이민기, 서현진, 이다희, 안재현, 류화영, 김혜지, 문지인, 오세영, 이태리, 오유진 등 출연진들이 대거 참석해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자랑했다.
특히 사랑스러운 4인방 이민기, 서현진, 이다희, 안재현은 각자의 개성을 드러낸 센스만점 패션을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민기와 서현진, 이다희는 데님 팬츠를 활용한 캐주얼 윈터룩을 연출했다. 이민기는 연한 데님 팬츠 위에 하늘색 니트를 매치하며 톤온톤 스타일링을 완성했고, 싱글 코트와 그레이 체크 패턴 프린지 머플러로 멋을 더했다.
롤업 데님진을 선택한 서현진은 밑단의 레터링과 프린지 장식이 멋스러운 체크 롱 코트를 코디해 유니크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다희는 딥브라운 롱 무톤 재킷으로 압도적 비율을 뽐냈다. 여기에 세미 부츠컷 데님 팬츠와 화이트 앵클 삭스부츠를 매치해 엣지를 살렸다.
반면 안재현은 오버핏 벨티드 코트와 긴 기장에 품이 넉넉한 슬랙스로 레트로 감성 담은 훈훈한 남친룩을 완성, 장난기 넘치는 포즈까지 더해 현장에 웃음을 안겼다.
한편, '뷰티 인사이드' 는 지난 20일 유종의 미를 거뒀으며, 후속작으로는 윤균상, 김유정, 송재림, 유선 등이 출연하는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가 방송된다.
패션엔 이다흰 기자 / 사진 최수영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