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1-05-04 |
아가방앤컴퍼니, 어린이날 맞아 풍성한 이벤트
이유식 용기세트, 다용도 의자 등 사은품 풍성
유아용품 및 의류 1위 기업 아가방앤컴퍼니(대표 구본균)가 어린이날을 맞아 고객들을 대상으로 풍성하고도 다양한 선물을 마련했다.
아가방앤컴퍼니의 대표 브랜드인 「아가방」은 어린이날을 기념해 5월 말까지 7만원 이상 의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글라스락 이유식 용기세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에뜨와」는 5월 10일까지 출산준비물을 5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다용도 의자를 증정하며 「베이직엘르」는 구매 금액에 따른 다양한 선물을 준비했다. 5월 5일 어린이날까지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휴대용 물휴지, 7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상품권 5천원권과 피코 목걸이,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다용도 숄더백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유모차, 카시트 특가행사전도 준비되어 있다.
유럽 감성의 프랑스 라이선스 브랜드 「엘르」는 어린이날을 맞아 나들이 필수 아이템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오는 5월 15일까지 리치 오가닉 카시트는 10%, 리치 유모차는 20%까지 할인하는 ‘2011년 엘르 봄 신상 발육용품 특가 행사전’을 마련했으며, 행사기간 내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유아 판초우의를 선물로 증정한다.
이에 대해 아가방앤컴퍼니 김영일 홍보팀장은 “유아용품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으로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랜 기간 변함없는 사랑을 보내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아가방컴퍼니의 각 브랜드 별 대대적인 사은품 행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