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18-11-14 |
[그 옷 어디꺼] '뷰티 인사이드' 서현진, 고급스러운 벨벳 로브형 드레스 어디꺼?
베르니스, 벨벳 소재와 루즈한 핏이 잘 어우러진 하프 기장 로브 카디건 '인기 폭발'
배우 서현진이 JTBC '뷰티 인사이드'를 통해 대체불가 '로코퀸'임을 증명했다.
JTBC 월화드라마 '뷰티 인사이드'는 동명의 영화를 원작으로 한 리메이크작으로, 한달에 일주일 타인의 얼굴로 살아가는 한세계(서현진)과 일년 12달 타인의 얼굴을 알아보지 못하는 서도재(이민기)의 특별한 로맨스를 담았다.
여기에 원작과 다르게 남자 주인공의 안면 인식 장애라는 설정을 넣어 극에 신선함을 부여했고, 송현욱 PD 특유의 감각적인 연출이 더해져 시청자들의 호평을 얻고 있다.
특히 여자주인공 한세계 역을 맡은 서현진은 캐릭터 심리와 상황에 따라 시시각각 변화하는 카멜레온 같은 연기에 고유의 사랑스러운 매력과 감각적인 패션 센스를 더해 극을 한층 더 풍성하게 만들고 있다.
지난 13일 방송에서는 한세계가 서도재의 안면실인증에 죄책감을 느끼는 모습이 그려진 가운데, 이날 벨벳 소재 로브형 드레스로 완성한 서현진의 고급스러운 페미닌룩이 관심을 모았다.
서현진의 고혹적인 매력을 배가시켜준 로브 드레스는 「베르니스(BERENICE)」 제품으로, 부드러운 촉감의 벨벳 소재와 루즈핏 디자인이 잘 어우러져 여성스러운 매력을 어필해주는 잇 아이템이다.
허리 벨트가 세트로 구성되어 있어 서현진처럼 드레스 형태로 착용하거나, 오픈하여 내추럴한 카디건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사진 = tvN '아는 와이프' 속 한지민
또 해당 원피스는 배우 한지민이 최근 종영한 tvN 드라마 '아는 와이프' 에서 레드 스틸레토 힐과 함께 매치하며 한차례 멋진 스타일링을 선보인 바 있다.
한편, JTBC '뷰티 인사이드'는 종영까지 단 2회만을 남겨두고 있다.
↑사진 = 서현진, 한지민이 착용한 '베르니스' 로브 카디건, 상품 바로가기 >>
<사진 제공: JTBC '뷰티 인사이드' 캡처>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