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18-11-14 |
[그 옷 어디꺼] '뷰티 인사이드' 허영지, 겨울 여친룩! 발랄한 레드 코트 어디꺼?
JJ 지고트, 트위드 파이핑 장식과 풍성한 A라인 실루엣 돋보이는 레드 코트 '인기 폭발'
걸그룹 카라 출신 배우 허영지가 '뷰티 인사이드'에 특별 출연해 발랄한 여친룩의 정석을 보여줬다.
JTBC 월화드라마 '뷰티 인사이드'는 동명의 영화를 원작으로 한 리메이크작으로, 한달에 일주일 타인의 얼굴로 살아가는 한세계(서현진)과 일년 12달 타인의 얼굴을 알아보지 못하는 서도재(이민기)의 특별한 로맨스를 담았다.
여기에 원작과 다르게 남자 주인공의 안면 인식 장애라는 설정을 넣어 극에 신선함을 부여했고, 송현욱 PD 특유의 감각적인 연출이 더해져 시청자들의 호평을 얻고 있다.
이런 가운데 지난 12일 방송에서는 허영지가 한세계의 10년 골수팬으로 깜짝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날 허영지는 소녀 감성 가득한 강렬한 레드 코트로 사랑스러운 미모를 더욱 돋보이게 해 눈길을 끌었다. 또 귀여운 패턴이 들어간 블랙 미니백을 크로스로 착용해 발랄한 분위기를 배가시켰고, 블랙 로퍼와 삭스로 합을 맞춰 스타일 지수를 높였다.
특히 허영지가 선보인 레드 코트는 「제이제이지고트(JJ 지고트)」의 트위드 파이핑 장식과 풍성한 A라인 실루엣이 특징인 제품으로 매장에 문의가 폭주할만큼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JTBC '뷰티 인사이드'는 매주 월, 화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 = 허영지가 착용한 'JJ 지고트' 레드 코트
<사진 제공: JTBC '뷰티 인사이드' 캡처>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