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1-05-03 |
「EXR」 제12회 전주국제영화제 후원
스태프 및 홍보대사 티셔츠 제작 지원
EXR코리아(대표 민복기)의 캐포츠 브랜드 「EXR」이 문화 마케팅 일환으로 ‘제12회 전주국제영화제’를 후원했다. 「EXR」는 2009년부터 ‘자유, 독립, 소통’ 슬로건 아래 시민들과 소통하는 영화제로 자리잡은 ‘전주국제영화제’에 STAFF 티셔츠를 제작하는 등 꾸준한 후원을 이어왔다.
「EXR」은 올해로 12회째를 맞는 전주국제영화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I LOVE JIFF’ 가 새겨진 STAFF 및 홍보대사 티셔츠를 제작했으며, 지프광장에서 「EXR」 비타민 슈즈 행사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와 선물을 통해 전주국제영화제 관람객들에게 추억을 제공했다.
「EXR」은 지프 광장에 「EXR」 비타민 행사장에 방문하는 관람객들에게 Special Information book과 비타민풍선을 폴라로이드 즉석사진과 함께 증정했다. 또한, 현장에서 찍은 1,000여명의 관람객 사진으로 상큼하고 비비드한 칼라의 비타민 슈즈를 대형 백월(BACK WALL)에 만드는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행사에 참가한 관람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전주국제영화제 영화티켓과 「EXR」 비타민 슈즈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했고, 퀴즈 이벤트를 통해 비타민 슈즈홍보 및 전주국제영화제 정보를 나눠주기도 했다.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