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 NEW | 2018-10-26 |
헤지스맨 룰 429, 모델 '럭키'와 인기 유튜버 '조쉬' 영상 인기폭발
럭키와 조쉬의 만남, 인기 유튜버 '영국남자 조쉬'에 공개 후 하루 만에 100만뷰 돌파
LF(대표 오규식)가 이번 시즌 런칭한 남성 화장품 브랜드 「헤지스맨 룰429(HAZZYS MEN RULE 429)」가 브랜드 전속모델 ‘럭키 블루 스미스(Lucky Blue Smith)’와 인기 유튜버 ‘영국남자 조쉬(Josh)’의 영상 컨텐츠를 제작했다고 26일 밝혔다.
최근 유튜브를 활용한 동영상 컨텐츠의 중요성이 날로 커지는 가운데 LF의 첫 자체 뷰티 브랜드 「헤지스맨 룰429」가 브랜드 전속모델이자 세계적인 남성모델 ‘럭키 블루 스미스’와 유튜브 크리에이터로 유명세를 얻고 있는 영국남자 ‘조쉬’의 이색 만남을 담은 영상 컨텐츠를 선보였다.
럭키 블루 스미스는 미국 모델스닷컴(Models.com)의 2015년 인더스트리 어워드에서 세계 남성모델 1위에 오른 글로벌 스타로 독보적인 외모와 매력으로 세계적인 무대에서 활동하고 있다.
영국남자 조쉬는 영국인으로서 다양한 한국 문화를 소개하는 차별화된 컨텐츠를 제작하는 인기 크리에이터로 약 280만명의 높은 구독자 수를 보유하고 있다.
한국을 사랑하는 두 해외 인기 스타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은 해당 컨텐츠는 24일 저녁 영국남자 유뷰트 채널에 공개된지 하루 만에 100만 뷰를 돌파, ‘럭키 블루 스미스’가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럭키 블루 스미스는 자신의 뷰티 관리 아이템인 「헤지스맨 룰429」의 남성 전용 수면팩 ‘퍼팩크림’을 조쉬에게 소개 하는 것은 물론 조쉬와 함께 한국의 대표 음식과 문화를 친근하게 접하며 훈훈한 분위기를 만들었다.
「헤지스맨 룰429」는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도출한 남성의 피부 고민을 독자성분으로 해결하는 남성 전문 화장품 브랜드로, 영국 감성을 지향하는 모 브랜드의 정체성을 살려 영국 바버샵의 비법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헤지스맨 룰429」는 런칭과 동시에 세계적인 남성모델 럭키 블루 스미스를 브랜드 얼굴로 발탁하고 ‘남자 피부에 행운(Lucky)이 왔다’라는 메시지를 담은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패션엔 이다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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